붕괴3rd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621명 알림수신 307명 @키아나갤러리 8.9 버전 업데이트 / 신규 S랭크 발키리 제레 발레리 [치유의 깃] 등장 삭제 수정 치킨 사먹을 돈 아껴서 과금하기 vs 과금할 돈으로 치킨사먹기 ㅇㅇ (110.70)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21 작성일 2020-02-03 04:54:20 https://arca.live/b/hk3rd/4048637 일주일에 치킨값으로 10만원씩 나가는데 좀 아깝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글쓰기 ㅇㅇ (106.101) 2020-02-03 04:55:21 삭제 수정 답글 치킨 펼쳐보기▼ ㅇㅇ (106.101) 2020-02-03 04:55:27 삭제 수정 답글 후자는 살찌고 전자는 살이안찜 펼쳐보기▼ ㅇㅇ (61.253) 2020-02-03 04:56:19 삭제 수정 답글 과금도 하고 치킨도 먹자 - dc App 펼쳐보기▼ ㅇㅇ (45.92) 2020-02-03 04:56:56 삭제 수정 답글 아뉘 두발로 걸어다닐수 있으세요? 펼쳐보기▼ ㅇㅇ 2020-02-03 05:28:52 답글 몇명이서 먹길래 매주 10만원이 나감?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식 정보 질문 사제 구인 초끈 전장 낙원 창작/핫산 짤 대회 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사료 [5] 궤적 2020.02.03 8 3 멀티 천수 어려움 가자 나르시냐크 2020.02.03 4 0 지금 티켓포함 1.7만 수정분량이면 [1] ㅇㅇ (14.55) 2020.02.03 5 0 저는 리타로 딸치는 병이 잇어요 [3] ㅇㅇ (39.7) 2020.02.03 5 0 멀티 천수 어려움 나르시냐크 2020.02.03 4 0 왜 이거 게임 킬때마다 쳐나오냐 [5] 기아나 2020.02.03 6 0 늒네 고오급 기2929전 in100 처음해봐 [1] 따붕이 2020.02.03 4 0 양자랑 헤카톤은 [1] ㅇㅇ (106.102) 2020.02.03 11 0 씨발 역대급 노잼 버전이었다 [1] ㅇㅇ (223.62) 2020.02.03 4 0 키아나가 시린임? [1] ㅇㅇ (106.240) 2020.02.03 10 0 좆장 이이하쓰는 딜러들은 무적권 뉴하가더좋나? [4] 퓨어레드 2020.02.03 8 0 리타가 색기의 율자인게 맞는 이유 [1] ㅇㅇ (203.234) 2020.02.03 5 0 미켈치환 질문좀받아줘 [1] ㅇㅇ (223.39) 2020.02.03 6 0 뉴비 3.7 궁금한 점 있슴 ㅇㅇ (14.55) 2020.02.03 5 0 철수제레 졸라쎄네 ㅋㅋ [1] 포격요정 2020.02.03 9 0 ㄴ 짤 내 미래 와이프 ㅇㅇ (223.62) 2020.02.03 3 0 브금 언제 바뀌어 [1] ㅇㅇ (220.76) 2020.02.03 7 0 병신겜 ㅇㅇ 2020.02.03 3 0 6만7천으로다먹을수있겠지 퓨어레드 2020.02.03 8 0 미켈 0부위닌데 뽑는거 어케생각해요?? [2] ㅇㅇ (211.184) 2020.02.03 6 0 이런애랑 결혼하고 싶다 [3] ㅇㅇ (211.238) 2020.02.03 6 1 생레쨩은 25 33본뽑표뽑으로 먹는게 정석아님? [2] ㅇㅇ (223.33) 2020.02.03 5 0 좌짱 왜 얼굴이 업서?? [2] ㅇㅇ (210.99) 2020.02.03 4 0 치킨 사먹을 돈 아껴서 과금하기 vs 과금할 돈으로 치킨사먹기 [5] ㅇㅇ (110.70) 2020.02.03 21 0 피안딜사이클 어떻게돌림 [3] 에스트림 2020.02.03 10 0 지금 2만수정 있으면 3.7에 누적5만 가능? [2] ㅇㅇ 2020.02.03 5 0 매 주 레이드 초기화는 그만큼 숙제도 늘어나는거네 ㅇㅇ (222.233) 2020.02.03 5 0 보주작 포기하고 커메씃달릴만큼 가치가있을까 [5] 뇸뇸이친구들 2020.02.03 4 0 제레 챠파오 ,vs 생레사 ㅇㅇ (180.226) 2020.02.03 3 0 시간이 깡패긴하네 [4] ㅇㅇ (222.117) 2020.02.03 5 0 뭐임 님들 3.7 존버 안함?? [3] ㅇㅇ (118.127) 2020.02.03 6 0 수정 환불 됨? [2] 붕망겜 2020.02.03 15 0 치킨잘알있냐 [1] ㅇㅇ (223.62) 2020.02.03 9 0 듀오 레더 맵 렙 존나 심한데 나만 그럼? [1] ㅇㅇ (110.70) 2020.02.03 7 0 다행이다 좆노잼버젼이라 ㅇㅇ 2020.02.03 7 0 설마 요즘은 뇌절안쓰냐? [2] ㅇㅇ (106.101) 2020.02.03 5 0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폭사전문 2020.02.03 5 0 짭괴 남캐 너무 잘생겨서 자랑하러 왔다ㅋㅋ [6] ㅇㅇ (117.111) 2020.02.03 20 0 생레사 돈 써서 먹은 사람들 보면 기분 좋은 점 ㅇㅇ (58.124) 2020.02.03 3 0 새벽녘때 검콩 전부 캐두면 바꿔먹는건 느긋하게 해도 되네 [3] ㅇㅇ (222.233) 2020.02.03 5 0 카프카 말고 미흑미합시다 [6] 포격요정 2020.02.03 7 0 무기 남은거 어떻게하냐 ㅇㅇ (211.36) 2020.02.03 3 0 보키 이거 뽑았는데 조아? [3] ㅍ닉 2020.02.03 4 0 직장 상사한테 까이고 실력 가챠 했다 ㅁㅌㅊ ㅇㅇ (203.247) 2020.02.03 7 0 기부니 좋아서 흑우됨 헬미니움 2020.02.03 6 1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02-03 05: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