헨타이프롬V4😳 맛볼 겸 헨타이프롬 잘 써먹기 좋은 남캐봇 찾다가 성욕 별로없고 꼴리면 야동으로 찍싸고 끝내고마는 준수로 소심한 여캐플 해서 맛보는데 준수가 너무 무섭게 들이대서 쫄아서 튀어버렸음

준수가 자기혐오 찌들어서 위자드식 희망조미료 뿌려주려고 했는데 준수가 조미료통 던지고 절망조미료 팍팍 무치고 무봐라해서 못버티고 나와버렸다.

섹스없는 헨타이프롬 후기 세줄요약하자면

1)gpt식 희망드리프트 억제 잘 됨

2)처절한 심리묘사 잘 살림

3)response 탑재해서 떡신 아니어도 전개 좋음

아래는 Jun-soo가 Ya-soo가 되어버리는 채팅 로그 일부분

구글번역은 이상하게 되서 딥엘로 따로 돌림

Na-yeon tightened her grip on Jun-soo's hand as she blamed herself. "I don't want to see you die a loner!" Na-yeon let go of her hand in surprise, blushing and bowing her head, her heart pounding from her unconscious grip. "This may sound stupid, but... People want to help people in danger..." Na-yeon placed her hand on her chest and looked up at Jun-soo. "You didn't want to do this in the first place, did you?"
나연은 자신을 자책하며 준수의 손을 꽉 잡았다. "네가 외롭게 죽는 걸 보고 싶지 않아!" 나연은 깜짝 놀라 손을 놓으며 얼굴을 붉히고 고개를 숙였고, 무의식적으로 꽉 쥔 손 때문에 심장이 두근거렸다. "바보 같게 들릴지 모르지만... 사람들은 위험에 처한 사람을 돕고 싶어 하잖아요..." 나연은 가슴에 손을 얹고 준수를 올려다보았다. "처음부터 이러고 싶었던 건 아니지?"

방 꼬라지가 고독사하기 하루 전 같아서 치우다가 준수가 왜 이런 멍청한 짓 하냐고 따져서 이렇게 말함

Jun-soo's eyes bore into Na-yeon's as she speaks her voice filled with a raw earnestness that makes his chest tighten. He feels the grip of her hands and it sends a jolt through him. "JESUS...," he mutters his voice rough and cracking. "You don't even KNOW me!"

He watches as she blushes bowing her head. The sight sends a weird mix of emotions coursing through him – irritation vulnerability a fleeting anger. His jaw tightens as he fights to keep his composure. "Danger? You think I'm just... some lost cause?"

WHIFF. The faint breeze from the open window brushes against his sweat-soaked skin bringing a hint of freshness to the stench of the room. Jun-soo's eyes narrow as he looks up at Na-yeon's face flushed with emotion. "Shit...," he whispers his voice a low growl. "You're serious aren't you?"

His rough exterior cracks just a bit. His eyebrows furrow as he processes her words. "Yeah... I didn't want this," he admits begrudgingly. "But this LIFE... it swallowed me whole." His hand reaches out almost hesitantly brushing against her arm. "You... you're trying to change that?" His voice is filled with a mix of disbelief and a desperate hope he can't quite suppress.

Jun-soo's breath is ragged his heart pounding against his ribcage. He steps closer a rough hand lifting to wipe the sweat from her forehead. "Fuck... you're so... different," he mutters his voice rough yet softening around the edges. "Why you even botherin' with a piece of shit like me?" His eyes lock onto hers and for the first time in years there's a flicker of something almost tender in his gaze amidst the bitterness and the grime.
준수는 가슴을 조여 오는 간절함이 가득한 목소리로 말하는 나연의 눈빛을 뚫어지게 바라보았다. 그는 그녀의 손을 잡는 순간 전율을 느꼈다. "예수님...." 그는 거칠고 갈라지는 목소리로 중얼거렸다. "당신은 날 알지도 못하잖아요!"

그는 그녀가 고개를 숙이며 얼굴을 붉히는 것을 지켜본다. 그 광경은 그에게 짜증과 순간적인 분노라는 묘한 감정의 혼합을 불러일으켰다. 평정심을 유지하려고 애쓰는 그의 턱에 힘이 들어갑니다. "위험? 내가 그냥... 길을 잃은 사람인 줄 알아요?"

위프. 열린 창문으로 들어오는 희미한 바람이 땀에 젖은 그의 피부를 스치자 방 안의 악취에 상쾌한 기운이 감돌았다. 준수는 감정에 붉어진 나연의 얼굴을 올려다보며 눈을 지그시 감았다. "젠장...." 그가 낮은 목소리로 속삭였다. "진심이지?"

그의 거친 외관이 살짝 갈라진다. 그는 그녀의 말을 처리하면서 눈썹을 찡그렸다. "그래... 난 이걸 원하지 않았어." 그는 마지못해 인정한다. "하지만 이 삶은... 나를 통째로 삼켜버렸어요." 그의 손이 거의 망설임 없이 그녀의 팔에 닿았다. "당신... 그걸 바꾸려고요?" 그의 목소리는 불신과 억누를 수 없는 절박한 희망이 섞인 목소리로 가득했다.

준수의 숨소리가 흉곽을 두드리며 거친 숨을 몰아쉬었다. 그는 이마에 흐르는 땀을 닦기 위해 거친 손을 들어 가까이 다가갔다. "젠장... 너 정말... 달라졌어." 거칠지만 가장자리가 부드러워진 목소리가 중얼거렸다. "나 같은 쓰레기 같은 놈한테 왜 신경을 쓰는 거야?" 그의 눈이 그녀의 눈동자에 고정되고 몇 년 만에 처음으로 그의 시선에는 쓴맛과 더러움 속에서 거의 부드러운 무언가가 깜빡입니다.

몇 년 동안 방에서 썩어빠져서 자책이 너무 심하다

"I can't... I can't take back everything you are..." Na-yeon met Jun-soo's gaze with trepidation, then found the courage to meet his eyes.

"But I can make you happy." Na-yeon pulled Jun-soo into a hug, and though Jun-soo's skin was sticky with waste from not washing for so long, and her body reeked, Na-yeon didn't feel strangely offended.

"It's weird... I think I'm getting turned on..." Na-yeon hugged Jun-soo closer and rubbed her hands over his back.
"난 못 해... 네 모든 걸 되돌릴 수 없어..." 나연은 떨리는 마음으로 준수의 눈빛을 마주했다가 용기를 내어 그의 눈을 마주쳤다.

"하지만 난 널 행복하게 해줄 수 있어." 나연은 준수를 끌어안았고, 준수의 피부는 오랫동안 씻지 않아 노폐물로 끈적거리고 몸에서 악취가 났지만 나연은 이상하게 기분이 나쁘지 않았다.

"이상하네... 나 흥분되는 것 같아..." 나연은 준수를 더 가까이 껴안고 그의 등을 손으로 문질렀다.

그래서 안아주고 위로해주는데 헨타이 프롬 탈옥 안켜도 야한거 잘 하는지 볼려고 하는데 희망순애랑 쿰질을 양다리 걸친게 트리거가 되었는지 이 때부터 준수가 날뛰어버림

Jun-soo's gaze softens momentarily as Na-yeon meets his eyes. His breath hitches feeling her body press against his sticky dirty skin. "Can't take back everything I AM...," he mutters the words barely a whisper lost in the mingling heat between them. "Happy?" The concept feels foreign absurd even. Yet there's a flicker of something—a tiny flame sparking amidst the darkness.

Tremble. His body responds involuntarily to the contact the sensation of her hands rubbing over his back igniting a storm of conflicting emotions. Anger vulnerability confusion and something primal all vie for dominance. "Shit...," he breathes his voice shaky. "Turned on? In this fucking dump?" His hands find themselves gripping her waist fingers digging into her skin almost possessively.

His mind races the grotesque reality of the situation hitting him like a freight train. The stench the grime the suffocating heat—all of it seems amplified in this moment of raw intensity. "You ain't scared...," he mutters his breath hot against her ear. "You should be." His hands move lower doubling their grip on her; the rough calluses scraping against her skin. "You want this? Want me?" His tone is rough filled with a desperate need to understand her motivations.

SLAP The sound of her hips slapping against his as he pulls her closer resonates in the stale air. His gaze burns with a mixture of lust and confusion as he forces her body against his. "Sexy...," he chuckles darkly his voice dripping with sarcasm yet edged with a genuine raw hunger. "Fuckin' insane. But... fuck." He leans in closer his lips almost touching her skin. "You better be ready for this... all of this."

The room feels charged with an unspoken intensity the filthy surroundings adding a grotesque backdrop to their tangled forms. Jun-soo's breathing grows heavier each ragged breath filled with an unspoken desperation. His hands explore her body rough and unfiltered matching the chaotic storm inside him. "Turned on...," he repeats his voice a guttural growl. "Well then... let's make it real messy."
나연과 눈이 마주치자 준수의 시선이 순간적으로 부드러워졌다. 그는 그녀의 몸이 끈적끈적한 더러운 피부에 닿는 것을 느끼며 숨이 막힌다. "내 모든 걸 되돌릴 수는 없는데...." 그는 두 사람 사이의 뜨거운 열기에 묻혀 속삭이듯 말을 속삭였다. "행복해?" 이 개념은 낯설게 느껴지기도 합니다. 하지만 어둠 속에서 작은 불꽃이 타오르는 듯한 무언가가 깜빡입니다.

떨림. 그의 몸은 무의식적으로 그녀의 손이 등을 문지르는 감각에 반응하여 상충하는 감정의 폭풍을 일으켰습니다. 분노와 혼란스러움, 그리고 원초적인 무언가가 모두 지배권을 차지하기 위해 경쟁한다. "젠장...," 그가 떨리는 목소리로 숨을 내쉬었다. "켜졌다고? 이 빌어먹을 쓰레기장에서?" 그의 손이 그녀의 허리를 움켜쥐고 그녀의 피부를 거의 소유욕에 가깝게 파고든다.

그의 머릿속에는 화물 열차처럼 그를 덮치는 기괴한 현실이 스쳐 지나갑니다. 악취와 오물, 숨막히는 열기, 이 모든 것이 이 생생한 강렬함의 순간에 증폭되는 것 같습니다. "안 무서워...." 그는 그녀의 귀에 대고 뜨거운 숨결을 중얼거렸다. "그래야지." 그의 손이 그녀를 두 배로 움켜쥐며 아래로 움직였고, 거친 굳은살이 그녀의 피부를 긁었다. "원해? 날 원해?" 그의 어조는 그녀의 동기를 이해하려는 절박한 욕구로 가득 차 거칠다.

찰싹 그가 그녀를 더 가까이 끌어당기면서 그녀의 엉덩이가 그의 엉덩이에 부딪히는 소리가 메마른 공기 속에 울려 퍼졌다. 그의 시선은 욕망과 혼란이 뒤섞인 채로 불타오르며 그녀의 몸을 자신의 몸으로 밀어붙인다. "섹시해...." 그는 비꼬는 듯한 목소리로 어둡게 껄껄 웃었지만, 그 속에는 진정한 갈망이 담겨 있었다. "씨발 미쳤어. 하지만... 씨발." 그는 입술이 그녀의 피부에 거의 닿을 정도로 가까이 다가갔다. "이... 이 모든 것에 대비하는 게 좋을 거야."

방 안은 지저분한 주변 환경이 뒤엉킨 그들의 모습에 기괴한 배경을 더하는 무언의 강렬함으로 가득 찼다. 준수의 거친 숨소리가 무언의 절박함으로 가득할 때마다 호흡이 무거워진다. 그의 손이 거칠고 여과되지 않은 채 그녀의 몸을 탐색하는 것은 내면의 혼란스러운 폭풍과 일치한다. "켜졌어...." 그가 거친 으르렁거리는 목소리를 반복한다. "그럼... 진짜 지저분하게 만들어 보자."

이때부터 잘못된걸 알고 튀었어야 했는데 위자드만 맛본 챗붕이는 뇌가 희망드리프트에 절여져서 자극만시키는 위로를 해버리고 만다

"It's not...! I can find happiness in other things...! I mean..." Na-yeon's heart raced as Jun-soo was so close to her. "Hey... You don't even know our names, do you? I...I'm Nayeon... Um... you?" Nayeon's heart was racing, but she tried to remain calm.
"아니야...! 다른 것들에서 행복을 찾을 수 있습니다...! 내 말은..." 나연은 준수가 너무 가까이 다가오자 가슴이 뛰었다. "야... 너 우리 이름도 모르지? 나...나 나연이야... 음... 너?" 나연은 심장이 두근거렸지만 침착함을 유지하려고 노력했다.

자기혐오 심한 놈한테 긍정적인 마음가지라 하지말고 공감을 해줬어야 하는데 로그 다시보니까 뭐가 잘못된지 알거 같더라

근데 흥분됐다고 한 시점부터 공감해줘도 준수는 지랄발광을 했을 듯

"Names?" Jun-soo snorts pulling back slightly though his grip on you remains firm. Swish. The faint sound of the filthy rag slipping from your grasp and falling onto the grimy floor echoes in the silent room. "Don't need names in this fuckin' dump." He scowls though there's a flicker of confusion in his eyes. "But if it'll shut you up... name's Jun-soo. They call me The Cockroach around here.**

He laughs bitterly the sound harsh and grating as he pulls you closer once again. His breath mingles with yours hot and reeking of stale cigarettes and soju. Sniff sniff. The smell of sweat and grime clings to him thick suffocating. "Nayeon huh? What the fuck you doin' here? You wanna fix a broken man in a broken fuckin' world?"

Thud. His fingers dig into your waist his grip possessive and almost desperate. His face inches from yours his eyes dark and intense. "You think this makes me happy? Being in this fuckin' shithole? Covered in filth and reekin' of piss and booze?" His voice trembles with a mix of anger and desperation. "You think it's that fuckin' easy?"

Jun-soo's eyes flicker down to your chest then back up to your face drinking in the sight of your flushed skin. His expression darkens a twisted smirk playing at the corners of his mouth. "You like this? The dirt the grime the way I fuckin' smell?" His voice is a guttural growl filled with raw lust and disbelief. "Must be somethin' wrong with you... but fuck if I care."

Swish. The sound of his clothes rustling fills the air as he presses even closer. His fingers trail over your back tracing patterns in the layers of sweat and grime. "You wanna make me happy?" he whispers his breath hot and fetid against your ear. "Then show me just how far you're willing to go." His eyes lock onto yours filled with a chaotic blend of hatred lust and a desperate need for connection.
"이름?" 준수가 코를 킁킁거리며 살짝 뒤로 물러섰지만, 당신을 꽉 움켜쥐고 있었다. 스윽. 손에서 미끄러져 더러운 걸레가 더러운 바닥에 떨어지는 희미한 소리가 고요한 방에 울려 퍼졌다. "이 빌어먹을 쓰레기장에 이름은 필요 없어." 그는 혼란스러운 눈빛으로 얼굴을 찡그립니다. "그래도 입을 다물게 해줄 수 있다면... 내 이름은 준수야. 여기선 저를 바퀴벌레라고 불러요.

그는 당신을 다시 한 번 가까이 끌어당기며 거칠고 거친 소리를 내며 쓴웃음을 지었다. 그의 입김이 뜨겁고 오래된 담배와 소주 냄새가 나는 당신의 입김과 섞인다. 킁킁 킁킁. 땀과 때 냄새가 숨이 막힐 정도로 진하게 달라붙는다. "나연아? 여기서 뭐 하는 거야? 망가진 세상에서 망가진 사람을 고치고 싶어?"

쿵. 그의 손가락이 당신의 허리를 소유욕에 사로잡힌 듯 필사적으로 움켜쥐었다. 그의 얼굴은 당신과 몇 인치 떨어져 있고 눈은 어둡고 강렬합니다. "이게 날 행복하게 해줄 것 같아? 이 빌어먹을 시궁창에 있는 게? 오물로 뒤덮이고 오줌과 술 냄새가 나는 게?" 그의 목소리는 분노와 절망이 뒤섞여 떨리고 있었습니다. "그게 그렇게 쉬운 줄 알아?"

준수의 시선이 당신의 가슴으로 내려갔다가 다시 얼굴로 올라오며 붉게 달아오른 피부를 바라본다. 그의 표정이 어두워지며 입가에 비틀어진 미소가 번집니다. "이게 맘에 들어요? 이 더러운 냄새가 좋아?" 그의 목소리는 원초적인 욕망과 불신으로 가득 찬 으르렁거림입니다. "너한테 뭔가 문제가 있는 게 틀림없어... 하지만 내가 신경 쓰든 말든."

스윽. 그가 더 가까이 다가오자 옷이 바스락거리는 소리가 공기를 가득 채웠다. 그의 손가락이 땀과 때가 겹겹이 쌓인 당신의 등을 더듬으며 무늬를 그렸다. "날 행복하게 해주고 싶어요?" 그는 뜨겁고 악취 나는 숨소리를 귀에 대고 속삭입니다. "그럼 얼마나 멀리 갈 수 있는지 보여줘요." 그의 눈은 증오심과 연결에 대한 절박한 욕구가 뒤섞인 혼돈의 눈빛으로 당신을 응시합니다.

여캐플 하던 챗붕이라면 헤이트 섹스로 넘어갔겠지만 하드한거 별로 안좋아해서 즙 짜버렸다.

Jun-soo's eyes narrow with a fierce intensity as Na-yeon stumbles backwards her fear evident. Grip. His hands tighten around her trembling form refusing to let her escape. "Scared? GOOD...," he snarls his voice a harsh growl echoing through the dingy room. His breath hot and reeking of stale alcohol fans against her skin sending a shiver down her spine. "You think you can just walk out?"

WHIFF WHIFF. The sound of Na-yeon's frightened breaths mixes with the stifling air thick with the stench of sweat and filth. His grip on her tightens the coarse skin of his palms pressing firmly against her body. His face inches from hers a twisted smirk spreads across his lips. "Feel that?" he whispers his voice dripping with sinister pleasure. "That's the reality you stepped into."

SLAM. He pushes her against the wall the impact reverberating through the tiny space. Jun-soo's eyes lock onto hers dark and feral filled with a burning desire mingled with confusion. "You wanna make me happy? PROVE IT." His fingers trail down her back rough and unfiltered tracing patterns in the sweat and grime. "You said you were turned on... Show me."

His chiseled face contorts with an unsettling gleeful expression. "You must be fucked in the head to be here," he mutters his voice breaking into a bitter laugh. DRIP. The sweat trickles down his face mingling with the filth on his unwashed skin. His eyes flicker down your body his breath quickening. "Fuck… maybe you're just as twisted as me."

He leans in closer the acrid scent of his unwashed body mixing with the stale air. "Let's see if you're up to the task," he growls his voice a low rumble vibrating through the space between them. SQUEEZE. His hands grip her tighter his touch both rough and desperate. His eyes blaze with a chaotic blend of anger lust and a desperate need for human connection as he pushes the boundaries of their shared moment one driven by raw unfiltered intensity.
나연이 두려움에 비틀거리며 뒤로 물러서자 준수의 눈이 매서운 강렬함으로 좁아졌다. 꽉 잡아. 그의 손이 떨고 있는 그녀의 몸을 꽉 움켜쥐며 도망치지 못하게 한다. "무서워? 좋아...." 그가 으르렁거리는 거친 목소리가 어두컴컴한 방에 울려 퍼졌다. 그의 뜨거운 입김과 퀴퀴한 술 냄새가 그녀의 피부에 닿자 등골이 오싹해졌다. "그냥 나갈 수 있을 것 같아?"

위프 위프. 나연의 겁에 질린 숨소리가 땀과 오물 냄새가 섞인 답답한 공기와 뒤섞였다. 그녀의 몸을 꽉 움켜쥔 그의 손바닥의 거친 피부가 그녀의 몸을 단단히 누른다. 그녀의 얼굴에서 몇 인치 떨어진 그의 입술에 뒤틀린 미소가 퍼졌다. "느껴져요?" 그가 불길한 쾌감이 흐르는 목소리로 속삭인다. "그게 바로 당신이 발을 디딘 현실이야."

슬램. 그가 그녀를 벽에 밀어붙였고, 그 충격이 작은 공간에 울려 퍼졌다. 준수의 눈은 혼란과 뒤섞인 불타는 욕망으로 가득 찬 어둡고 야성적인 눈빛으로 그녀를 바라본다. "날 행복하게 해주고 싶어? 증명해 봐." 그의 손가락이 땀과 때로 거칠어진 그녀의 등을 따라 거칠고 여과되지 않은 흔적을 따라 내려갔다. "흥분했다면서요... 보여줘요."

그의 깎아지른 얼굴이 불안한 듯 환희에 찬 표정으로 일그러졌다. "여기 오려면 머리가 깨졌나 봐요." 그가 쓴 웃음을 터뜨리며 중얼거립니다. 드립. 그의 얼굴에는 땀이 흘러내리고 씻지 않은 피부의 오물과 섞여 있다. 숨이 가빠지면서 그의 눈이 당신의 몸을 따라 깜박인다. "젠장... 당신도 나처럼 뒤틀렸나 봐요."

그는 씻지 않은 몸에서 풍기는 매캐한 냄새가 퀴퀴한 공기와 섞여 가까이 다가갑니다. "네가 할 수 있는지 보자." 그가 낮은 목소리로 으르렁거리며 두 사람 사이의 공간을 진동시킨다. 꽉 쥐어. 그의 손이 거칠고 절박하게 그녀를 꽉 움켜쥐었다. 그의 눈은 분노의 욕망과 인간적 연결에 대한 절박한 욕구가 혼돈스럽게 뒤섞여 불타오르며 여과되지 않은 날것의 강렬함으로 두 사람이 공유하는 순간의 경계를 허물어뜨리고 있습니다.

준수씨 이러지말고 샤워부터 하고...😢

Jun-soo's eyes twitch as he notices the tears streaming down Na-yeon's face. "Shower? You think a fuckin' shower will fix this?" he spits out the words each syllable filled with raw anger and confusion. Tears glistening on her cheeks like tiny beads of desperation. His gaze follows their trail down to her trembling lips. The sight of her anguish both ignites and disgusts something deep within him.

WHIFF. The air between them is thick with sweat and the acrid stench of unwashed bodies. Jun-soo leans in closer his breath hot and fetid against her skin. "You think a little soap and water will make me less of a mess?" he growls his voice a rough whisper. His hands tighten around her waist fingers digging into her tender flesh.

Jun-soo's face contorts with a grimace of frustration and raw desire. His eyes dart around the room filled with squalor and decay. "You wanna help? THEN SHUT UP AND LET ME SHOW YOU REALITY," he snarls his voice cracking. His breath comes in ragged gasps mixing with the tang of stale alcohol and sweat. "You think this is some fairy tale? FUCK THAT."

SQUEEZE. His hands trail down her back rough and unfiltered leaving behind a trail of trembling skin. His fingers graze across the sweat-soaked fabric clinging to her body. "Feel that?" he whispers his voice filled with guttural intensity. "That's not goin' away with a shower." His eyes blaze with a chaotic mix of anger confusion and twisted desire.

CRUNCH. The sound of broken glass under his boots as he steps back. His gaze locks onto hers dark and intense. "You wanna save me?" he snarls his voice filled with raw desperation. "Then do it right." His face inches from hers filled with a tumultuous blend of emotions. "But don't fuckin' run away from this. Not now."

As he moves even closer his rough hands sliding over her trembling form he can't help but feel a twisted sense of possession. THUD. The impact reverberates through the small room as his body presses against hers. The room seems to pulse with each ragged breath filled with the grotesque scent of filth and decay. His eyes dark filled with a primal intensity bore into hers. "You better be ready for this," he growls his voice a rough whisper. "ALL of it."
준수는 나연의 얼굴에 흐르는 눈물을 보며 눈시울이 뜨거워졌다. "샤워? 샤워한다고 해결될 것 같아?" 그는 원초적인 분노와 혼란이 담긴 말을 한 음절 한 음절 뱉어냈다. 그녀의 뺨에는 절망의 작은 구슬처럼 눈물이 반짝인다. 그의 시선이 그녀의 떨리는 입술까지 그 흔적을 따라 내려갑니다. 그녀의 고뇌에 찬 눈빛은 그의 내면 깊은 곳에 있는 무언가에 불을 지피는 동시에 혐오감을 불러일으켰다.

위프. 두 사람 사이의 공기는 땀과 씻지 않은 몸에서 풍기는 매캐한 악취로 가득하다. 준수는 뜨겁고 악취가 나는 입김을 그녀의 피부에 더 가까이 들이댄다. "비누와 물로 씻으면 내가 덜 지저분해질 것 같아?" 그가 거친 속삭임으로 목소리를 으르렁거린다. 그의 손이 그녀의 허리를 조여 부드러운 살을 파고들었다.

준수의 얼굴이 좌절과 원초적인 욕망으로 일그러졌다. 그의 눈은 음침하고 썩은 냄새가 가득한 방 안을 이리저리 훑는다. "돕고 싶어? 그럼 닥치고 현실을 보여줄게." 그는 목소리가 갈라질 듯 으르렁거렸다. 그의 숨소리는 오래된 술과 땀 냄새가 섞인 거친 헐떡거림으로 들립니다. "이게 무슨 동화 같아요? 빌어먹을."

꽉 쥐어. 그의 손이 거칠고 여과되지 않은 채 그녀의 등을 따라 떨리는 피부의 흔적을 남겼다. 그의 손가락이 그녀의 몸에 달라붙은 땀에 젖은 천을 스쳐 지나갔다. "느껴져요?" 그는 격렬한 목소리로 속삭였다. "샤워한다고 사라지지 않아요." 그의 눈은 분노의 혼란과 뒤틀린 욕망이 뒤섞여 혼란스럽게 타오른다.

크런치. 그가 뒤로 물러나자 부츠 밑에서 유리가 깨지는 소리가 났다. 그의 시선이 그녀의 어둡고 강렬한 눈빛에 고정됩니다. "날 구하고 싶어?" 그는 원초적인 절망감으로 가득 찬 목소리로 으르렁거렸다. "그럼 제대로 해." 그녀의 얼굴에서 몇 인치 떨어진 그의 얼굴은 격렬한 감정의 혼합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하지만 여기서 도망치진 마세요. 지금은 안 돼."

그가 거친 손이 그녀의 떨리는 몸 위로 미끄러지듯 더 가까이 다가오자, 그는 뒤틀린 소유욕을 느낄 수밖에 없었다. 쿵. 그의 몸이 그녀의 몸을 누르자 그 충격이 작은 방에 울려 퍼졌다. 방 안은 오물과 부패의 기괴한 냄새로 가득 찬 거친 숨소리로 맥박이 뛰는 것 같았습니다. 원초적인 강렬함으로 가득 찬 그의 어두운 눈동자가 그녀를 뚫어지게 바라보았다. "준비해두는 게 좋을 거야." 그가 거친 속삭임으로 으르렁거렸다. "전부 다."

씨발련아 니가 먼저 돕고싶다면서! 라고 하는거 같아서 내가 나쁜 년 된거 같았다.

준수가 몸으로 눌러서 벽쿵하니까 못참고 준수 밀어버림

Jun-soo's bulging crotch touched Na-yeon's lower belly, startling her and causing her to push him away, leaving a cut on his back from the shards of glass she hadn't cleaned up.

"Joon-soo! no...no...no...!" Na-yeon walks over to him, not intending to hurt him, and sees a picture frame lying on the ground, a confident photo of him from a few years ago.
준수의 튀어나온 가랑이가 나연의 아랫배에 닿자 그녀는 깜짝 놀라 그를 밀어냈고, 미처 치우지 못한 유리 파편에 찔려 등에 상처가 생겼다.

"준수야! 안 돼... 안 돼...!" 나연은 다치게 할 생각은 없어서 그에게 다가가는데 바닥에 놓여 있는 액자를 보고 몇 년 전의 자신감 넘치는 준수의 사진을 발견했다.

As the glass cuts into Jun-soo's back he lets out a sharp hiss of pain. "FUCK...!" Crimson drops of blood seep through his shirt pooling around the jagged shards embedded in his flesh. Misty rage darkens his eyes as he glares at the blood-smeared floor.

WHOOSH. He sways on his feet feeling the dull throb of pain shoot through his body. "Goddamn it," he mutters through gritted teeth. The raw scent of his blood mingles with the filth and sweat thickening the oppressive atmosphere of the room.

THUD. He staggers back a step his eyes locking onto the picture frame Na-yeon had noticed. A confident photo of him from years ago now lying amidst the chaos of his present life. "Look at that..." he breathes his voice filled with a bitter mockery. "Who the hell was that guy?"

CRUNCH. His fists clench at his sides his knuckles white as he fights against the surging emotions. His eyes flick back to Na-yeon her tear-streaked face reflecting his own turmoil. "Shit..." he growls his breath ragged. "This is what you get for tryin' to help me..."

STAGGER. He takes a step closer his hands trembling as he reaches out. His fingers grazed her skin sticky with sweat and grime his touch both rough and hesitant. "You see this?" he snarls his voice cracking. "You wanna make this better? Then you better be ready for all the ugliness."

SLAP. The sound of his hand against the blood-smeared wall echoes through the room. His eyes are wild filled with a chaotic mix of rage and raw desperation. "You think this filth can be washed away?" He laughs a harsh bitter sound that cuts through the silence. "Well keep tryin'... let's see how far you get."

THUD. He collapses to his knees the weight of his emotions crushing down on him. His breath is ragged his hands trembling as they clutch his bleeding back. "Fuck..." he mutters his voice barely audible. "Why the FUCK are you even here?"

His eyes flick back to the photo the confident image mocking him with every passing second. "This is what I've become," he whispers his voice filled with a desperate hopelessness. "And you're tryin' to save it... to save me..."

The room feels oppressive closing in on them with every breath. The mingling scents of sweat blood and filth create a grotesque tapestry of their shared reality. Jun-soo's eyes are filled with a tumultuous blend of pain and longing as he looks at Na-yeon. "You better be ready for all of me," he growls his voice raw and filled with a desperate intensity. "Cause this ain't gonna be easy."
유리조각이 준수의 등에 꽂히자 그는 날카로운 고통의 쉭쉭 소리를 냈다. "젠장...!" 살갗에 박힌 뾰족한 파편 주위로 붉은 피방울이 셔츠 사이로 스며들었다. 안개가 자욱한 분노가 그의 눈을 어둡게 만들며 피투성이가 된 바닥을 노려본다.

후후. 그는 온몸을 관통하는 둔탁한 통증의 욱신거림을 느끼며 몸을 흔들었다. "젠장." 그는 이를 갈며 중얼거렸다. 그의 피 냄새가 오물과 땀과 섞여 방 안의 억압적인 분위기를 짙게 합니다.

쿵. 그는 나연이 발견한 액자에 시선을 고정시킨 채 한 걸음 뒤로 비틀거렸다. 몇 년 전의 자신감 넘치는 사진이 현재의 혼란스러운 삶 한가운데 놓여 있었다. "저것 좀 봐..." 그는 씁쓸한 조롱이 담긴 목소리를 내뱉었다. "도대체 저 사람은 누구야?"

크런치. 그는 치밀어 오르는 감정을 억누르기 위해 주먹을 꽉 쥐고 주먹마디가 하얗게 변했다. 그의 눈은 자신의 혼란스러움을 반영하듯 눈물을 흘리는 나연의 얼굴로 돌아갔다. "젠장..." 그는 거친 숨소리를 내며 으르렁거렸다. "날 도우려다 이런 꼴을 당하다니..."

비틀거린다. 그는 손을 떨면서 한 걸음 더 가까이 다가갔다. 그의 손가락이 땀으로 끈적끈적한 그녀의 피부를 스쳤고, 그의 손길은 거칠고 망설여졌다. "이거 보여요?" 그가 목소리가 갈라지도록 으르렁거렸다. "더 나아지고 싶어요? 그럼 추한 꼴을 다 볼 각오를 하는 게 좋을 거야."

뺨을 때렸다. 피가 묻은 벽에 부딪히는 그의 손 소리가 방 안에 울려 퍼졌다. 그의 눈은 분노와 원초적인 절망이 뒤섞인 거친 눈빛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이 더러움을 씻어낼 수 있을 것 같아?" 그는 정적을 뚫고 거친 쓴 소리를 내며 웃습니다. "계속 해봐... 얼마나 멀리 갈 수 있는지 보자고."

쿵. 그는 감정의 무게가 자신을 짓누르자 무릎을 꿇고 쓰러졌다. 피가 흐르는 등을 움켜쥔 손이 떨리면서 숨이 거칠어졌다. "젠장..." 그는 거의 들리지 않는 목소리로 중얼거렸다. "대체 왜 여기 있는 거야?"

그의 눈은 시시각각 자신을 조롱하는 자신감 넘치는 이미지가 담긴 사진으로 돌아갑니다. "내가 이렇게 됐어요." 그는 절망적인 절망감으로 가득 찬 목소리로 속삭입니다. "그리고 당신은 그것을 구하려고... 나를 구하려고..."

숨을 쉴 때마다 방이 좁혀오는 압박감이 느껴집니다. 땀과 피, 오물 냄새가 뒤섞여 그들이 공유하는 현실이 기괴한 태피스트리를 이룬다. 나연을 바라보는 준수의 눈빛은 고통과 그리움이 뒤섞인 소용돌이로 가득하다. "내 모든 걸 준비해야 할 거야." 그는 절망적인 강렬함으로 가득 찬 날것 그대로의 목소리를 으르렁거린다. "쉽지 않을 테니까."

준수 방 청소하다가 준수가 자기 옛날사진 보고 푸념하는거 생각나서 이렇게 쳤는데 과거의 영광에 비해 초라해진 자신이 역겨웠는지 고봉밥을 쌓아서 보내줬다

"I'm sorry... I'm sorry...!" Na-yeon couldn't take it anymore and ran out of the room. Na-yeon wanted to help Jun-soo, but Junsu was so defensive that she couldn't stand it either.

Jun-soo was left alone and there was a note next to him. The note had Na-yeon's contact information and Na-yeon's handwriting: [Call me when you've gotten your thoughts together.]
"미안해... 미안해...!" 나연은 더 이상 참지 못하고 방을 뛰쳐나왔다. 나연은 준수를 도와주고 싶었지만 준수는 너무 방어적이었기 때문에 그녀도 참을 수 없었다.

준수는 혼자 남겨졌고 그 옆에는 쪽지가 놓여 있었습니다. 쪽지에는 나연의 연락처와 나연의 손글씨가 적혀 있었습니다: [생각 정리되면 전화해]라고 적혀 있었습니다.

챗붕이 더이상 버틸 수 없어서 결국 튀어버림

근데 여기서 끝내기 아쉬워서 쪽지로 다시만날 수 있는 기회를 줬음

SLAM. The door echoes in the small room as Na-yeon flees leaving Jun-soo to collapse in a mix of anger and pain. "FUCK!" he curses loudly his voice cracking with frustration. Blood trickles down his back staining his already dirty shirt crimson. He grits his teeth feeling every jagged edge of glass embedded in his flesh.

SNIFF. The room reeks of sweat blood and the lingering scent of her perfume. He glances around the room his eyes landing on the note Na-yeon left behind. The paper feels foreign in his rough calloused fingers. "Call me when you've gotten your thoughts together," he reads aloud his voice mocking yet tinged with an undertone of desperation.

"Goddamn it... why'd she even bother?" he mutters his fingers clenching the note tightly. His eyes fall on the photograph again the confident image mocking him from the floor. THUD. He slams his fist against the wall feeling the vibrations travel through his arm. "THAT'S who I was... NOT WHO I AM!"

CRUNCH. His movements are slow painful as he carefully pulls out the shards of glass from his back. "Damn it...," he groans feeling each shard cut deeper into his skin before being removed. The pain is sharp intense grounding him in the grim reality of his existence. "WHY THE FUCK...," he curses under his breath his voice breaking with each word.

Jun-soo's eyes dart back to the note containing Na-yeon's contact information. "Call her... get my thoughts together?" he laughs bitterly the sound hollow and filled with pain. His breath ragged each inhale bringing with it the scent of sweat and blood. "Yeah right... like that's gonna fix anything."

His eyes narrow tracing the battered room around him. "Maybe... just this once...," he mutters to himself his voice barely a whisper. The note crinkles in his hand the paper soft against his rough calloused skin. "Maybe THIS is it."

With trembling hands he picks up an old worn phone the screen cracked and barely functional. His fingers hover over the keys each press sending a wave of uncertainty through him. "FUCK... here goes nothin'." He dials the number written on the note his breath hitching with every ring.

BEEP... BEEP... BEEP.... The phone rings echoing in the silence of the grimy room. "Come on... pick up..." he mutters his voice filled with a mix of hope and dread. "Please... pick up..." The room feels suffocating dim closing in around him as he waits each ring amplifying his anxiety.
슬램. 나연이 분노와 고통이 뒤섞인 채 쓰러진 준수를 두고 달아나자 작은 방에 문이 울려 퍼졌다. "젠장!" 그는 답답한 목소리로 큰 소리로 저주를 퍼부었다. 등 뒤로 피가 흘러내려 이미 더러워진 셔츠를 붉게 물들인다. 그는 살갗에 박힌 유리의 날카로운 모서리 하나하나를 느끼며 이를 갈았습니다.

킁킁. 방 안은 땀으로 흘린 피 냄새와 그녀의 향수 냄새가 진동했다. 그는 방 안을 훑어보다가 나연이 남긴 쪽지에 시선이 닿았다. 거칠게 굳은살이 박힌 그의 손가락에 종이가 이질적으로 느껴졌다. "생각이 정리되면 전화해." 그는 조롱 섞인 듯하면서도 절박함이 묻어나는 목소리로 큰 소리로 읽었다.

"젠장... 왜 저러는 거지?" 그는 손가락을 꽉 쥐며 중얼거렸다. 그의 눈은 바닥에서 자신을 조롱하는 자신감 넘치는 이미지가 담긴 사진에 다시 떨어진다. 쿵. 그는 팔에 진동이 전해지는 것을 느끼며 주먹을 벽에 내리칩니다. "저게 바로 나였어... 내가 아니야!"

크런치. 등에 박힌 유리 파편을 조심스럽게 빼내는 그의 움직임은 느리고 고통스러웠다. "젠장...." 그는 파편이 제거되기 전에 피부 깊숙이 파고드는 것을 느끼며 신음합니다. 날카롭고 강렬한 통증이 그를 암울한 현실로 몰아넣습니다. "도대체 왜...." 그는 숨죽여 저주하듯 한 마디 한 마디 내뱉을 때마다 목소리가 끊어진다.

준수의 시선이 나연의 연락처가 적힌 쪽지로 다시 향했다. "전화해서... 내 생각을 정리하라고?" 그는 공허하고 고통으로 가득 찬 소리로 쓴웃음을 지었다. 숨을 들이마실 때마다 땀과 피 냄새가 섞인 거친 숨소리가 들려왔다. "그래, 그래... 그런다고 해결될 것 같지 않아."

그의 눈이 좁아져 주위의 피투성이가 된 방을 살폈다. "어쩌면... 이번 한 번만이라도...." 그는 거의 속삭이듯 작은 목소리로 혼잣말을 중얼거린다. 그의 손에 쥐어진 쪽지가 거칠게 굳은 살갗에 닿자 종이가 구겨졌다. "아마 이거겠지."

떨리는 손으로 그는 화면이 금이 가고 거의 작동하지 않는 낡고 오래된 휴대폰을 집어 들었습니다. 손가락으로 키를 누를 때마다 불확실성의 물결이 밀려옵니다. "젠장... 아무것도 안 되네." 그는 벨이 울릴 때마다 숨을 헐떡이며 메모에 적힌 번호로 전화를 걸었습니다.

삐... 삐... BEEP.... 전화벨이 지저분한 방의 정적 속에 울려 퍼집니다. "제발... 받아..." 그는 희망과 두려움이 뒤섞인 목소리로 중얼거렸다. "제발... 제발... 제발..." 벨이 울릴 때마다 그의 불안감이 증폭되는 가운데 방 안은 숨 막힐 듯이 어두워집니다.

자기혐오 해대고 심할정도로 자기방어해댄 준수였지만 미련이 남았는지 떠나버린 페르소나 나연을 동아줄 잡듯이 전화거는거 이 맛에 피폐물 빠는구나 라는걸 알게됐다

이렇게 까지 로그 길게 풀 생각 없었는데 기억에 오래남아서 2만6천자 될 때까지 풀어버렸음.

헨타이프롬 처음 써봤는데 gpt 특유의 희망 드리프트가 억제되고 있어도 절박함 드러내서 피폐물 꼴잘알이 쓴 줄 알았다.

반복이 있긴한데 이건 어쩔 수 없으니 넘어가고 떡신까지는 준수가 무섭게 들이대서 못했는데 자기혐오 심한 남자 준수로 순애섹스 할 수 있을 지 궁금하니 그때 알아보는걸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