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Na-Ga입니다.

이번 년도에도 도라에몽 영화를 하는구나... 라고 어렴풋이 생각해보다 그리 말하고 보니까, 언제부터 하고 있었나~ 신경이 쓰여서 찾아봤더니 첫 작품이 1980년 3월 15일 공개에 지금으로서 42주년...!

거의 매년 계속 하고 있다고는 하는데... 25년을 훌쩍 뛰어 넘어 50년 가까이 되었다고 하니 대단하다고 할 수 있겠죠.

Key도 20년 이상 계속 되고 있고, 비주얼 아트는 30년 이상 되었지만 아직 열심히 하려구요...!

자, 대단하다고 말하자면, 그거에요.

호평 일색인 WFS x Key의 드라마틱 RPG 「헤븐 번즈 레드」.

거기서 무려! 「엔젤 비트!」 콜라보가 실현!

「엔젤 비트!」는 애니메이션 방송이 2010년, PC판 게임이 2015년 발매했기에 이걸 모르는 분들도 있다고 생각합니다만 개인적으로는 역시 이 콜라보에는 감동하고 있습니다.

콜라보 기간은 2월 10일부터 시작해 3월 10일까지 한다니까 신경쓰이는 분들은 꼭 Play 해보시길 바랍니다...!

「엔젤 비트!」에서는, 나카무라 유리, 타치바나 카나데, 이리에 미유키 이 세 명이 참전합니다.

세키네 시오리는 참전하지 않았습니다.

다시 한번 말합니다. 

세키네 시오리는 참전하지 않았습니다!!!!!!

こんにちはNa-Gaです。
今年もドラえもんの映画やってるんだなぁ…とぼんやり思いながらそういえばいつ頃からやってたかなと気になって調べてみたら1作目が1980年3月15日公開で今回で42作目…!
ほぼ毎年作り続けているとの事だそうですが…四半世紀をゆうに駆け抜け半世紀にも届きそうというのだから凄いですよね。

Keyも20年以上続いておりビジュアルアーツは30年以上となりましたがまだまだ頑張りますよ…!

さて凄いと言えばそう、あれです。
好評配信中のWFS×KeyのドラマチックRPG「ヘブンバーンズレッド」。
そこでなんと「Angel Beats!」コラボが実現!
「AB!」はアニメ放送が2010年、PC版ゲームが2015年発売なのでそのものをご存じでない方もいるかと思いますが個人的にはやはりこのコラボには感動してしまいます。
コラボ期間は2月10日から始まり3月10日までとなっていますので気になっている方は是非Playしてみてください…!
「AB!」からは、仲村ゆり、立華かなで、入江みゆきの3名が参戦しています。
関根しおりは参戦していません。
もう一度言います。
関根しおりは参戦していませ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