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채널
구독자 654명
주로 히오스+기타 실리콘&시냅스 사 게임을 다루는 채널
  •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공지 아카라이브 안드로이드 앱 이용 안내
920667  
571330 아바리단할때 아바16특 질문 [5]
124 0
571329 히옷스에 일베왤캐많음ㅡㅡ [8]
216 0
571328 들창코 쓸모없는정보 [3]
181 0
571327 공략 임페리우스 공략 [19]
285 3
571326 이전 개발팀 해체된거는 지금 운영팀이랑 상관없지? [1]
132 -1
571325 지금 있는 히오스 버그들 뭐 있는 지 다들 아는 거 댓글 남기자 [10]
143 0
571324 요즘 아바하면 10에 9은 이거가는듯 [5]
194 0
571323 히오스에서 난 힐러가 젤 어려움.. [6]
191 0
571322 탱커할때 호응 좆되는 아군 만나면 개신남 [1]
150 0
571321 살자 ㄹㅇ 고기 다 모아도 전혀 안무서움 [3]
157 0
571320 스랄 진짜 투사중에서 제일 구린거 같음 [9]
184 0
571319 골드2부터 플레 사이 왜케 다인큐가 많냐 [1]
90 0
571318 블랙하트에서 금화상자도 벽꿍이 되는구나 [5]
83 0
571317 히오스의 아이언티어는 빠대충인거같음 [7]
163 0
571316 플레 실버가 파티안되듯이 [4]
116 0
571315 히오스 난투가 있는 이유 [3]
97 0
571314 ㅗㅜㅑ 줄진 승률 잘 나오는 거 보소 ㄷㄷㄷ.... [2]
172 0
571313 사거리 무제한+보고 피하기 불가능한 범위와 속도+광역딜+군중제어 개사기 궁.gif [11]
580 10
571312 바리안 거강 저불 [6]
139 0
571311 투표)그냥 닉만 까도 저격 허용해? [8]
166 -1
571310 고닉+너 히오스 닉, 배택이 저격, 닉언 가능 조건임 [7]
140 -2
571309 데하카는 4렙에 e를 찍어야한다 [13]
158 0
571308 상대가 나 차단한거 알면 왤캐서운하지 [2]
93 0
571307 하루에 일반전 몇판씩 돌아갈까? [1]
74 -1
571306 난 그래도 히오스가 고마워 [1]
68 0
571305 말가 좋음? [4]
68 0
571304 태사 블랙홀 연계 콤보가 [1]
90 0
571303 근데 솔까 평태사도 평테사 자체가 문제인것도있는데 [2]
129 0
571302 모래던지는년 1특 너프 웨안함
52 0
571301 타커 특성보니 궁금한거 [8]
13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