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arca.live/b/lostark/59216866

겜 터져나갈때 본인들 잘못 인정하고 사과하고 개선해서

유사코드덩어리를 로아로 바꾼것도 금강선이고

매출 포기하고 더보기 골드로 바꾸면서 개선해주고

쇼통이니 뭐니 하는데 유저 개돼지로 보면서 존나 뭉개는게 당연시되던 게임업게 판 뒤집은것도 어쨌든 업적이잖아.

로아온 진행하면서 소통 판 열어놓고 유저를 붙잡은것도 어쨌든 금씨 업적인거지.

냉정하게 말해서 한국에 이렇게까지 유저친화적인 게임 있었음? 없잖아.


당연히 까일것도 많고.

유사코드덩어리 시즌 1 창시자에

날이갈수록 무지성으로 커지는 카드간격에

작업장은 못 잡고 무지성 6캐릭제한으로 캐릭 육성 의욕 상실화

오픈 이후로 변함없이 꾸준히 말아쳐먹고있는 벨패에

반쯤 손 놓아버린 대책없는 서폿문제에

사전준비 좆도 없이 덩치만 키워서 좆망한 RVR PVP

저 좆망한게 스노우볼 굴러가서 아브 이후로 군단장 노쇼

아브~~~양겔까지 1년 공백으로 템포좆망

등등등등 병신같은거 한무더기지

밸패 로웬은 진짜 쉴드못친다 나도 욕나옴


그냥 무지성 신격화도 병신이고

그냥 무지성 억까도 병신임

인정할거 인정하고 깔거 까고 하면 되는거지

지들 마음에 안 든다고 지금까지 해 준 여러 업적들 싸그리 무시하고 그냥 당연시 여기고.

돼지새끼도 아니고 받아쳐먹기만 쳐먹은다음에 당연히 줘야지 이지랄 ㅋㅋ

어떻게든 소통의 장 열어놓은거 아 쇼통임 괴벨스임ㅋㅋ 이지랄하면서 이악물고 억까하는것도 개좆같고


존나 무슨 신마냥 자고로 신앙이란 하면서 당연히 까여야할것도 아니 지금 금씨의심함?

아이고 시발 금슨상님 살아계실적에는 이런일도 없었당께....이지랄하면서 광신도마냥 무슨 불가침성자를 만들어놓고 떠받드는것도 개좆같음

개시발 좆웬이랑 밸패는 쉴드못친다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