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성 스킨이 없었을 때 나왔다면 반응
??? : 아니 ㅅㅂ 스킨 퀄이 뭐 저래

하지만 각성스킨을 매우 조져놓고 나오니
??? : 쒸..뿔... 그래도 각성보단 낫네


어지간해선 각성스킨보단 나을테니 딱 평타만 칠 정도로 낸듯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