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아 왔노?


노박사입니다.


오늘은 컴퓨터 사양이 낮은 불쌍한 놈들은 위에 이렇게 한 번 강의해보겠습니노.


내장그래픽으로 왜 하려는 지는 모르겠지만

아무튼 CPU는 좋은데 내장그래픽으로 하려는 놈은

이쪽으로


그래픽카드가 걍 병신인 놈은

이쪽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