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무전에 노이즈를 너무 현실적으로 많이 넣어서
뭐라하는지 못알아먹겠음
에컴도 구작들엔 노이즈 때문에 음성만 들어선
? 뭐라고? 잘 못들어었는데 하는 경우 자주 나왔어서
안그래도 조종하느라 바빠 죽겠는데
음성에 집중해서 듣기도 힘들고 ㅋㅋ
7에선 그래선지 노이즈 쫙빼고 선명하게 해서 좋았음

무전에 노이즈를 너무 현실적으로 많이 넣어서
뭐라하는지 못알아먹겠음
에컴도 구작들엔 노이즈 때문에 음성만 들어선
? 뭐라고? 잘 못들어었는데 하는 경우 자주 나왔어서
안그래도 조종하느라 바빠 죽겠는데
음성에 집중해서 듣기도 힘들고 ㅋㅋ
7에선 그래선지 노이즈 쫙빼고 선명하게 해서 좋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