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전에 노이즈를 너무 현실적으로 많이 넣어서 


뭐라하는지 못알아먹겠음


에컴도 구작들엔 노이즈 때문에 음성만 들어선 


? 뭐라고? 잘 못들어었는데 하는 경우 자주 나왔어서


안그래도 조종하느라 바빠 죽겠는데


음성에 집중해서 듣기도 힘들고 ㅋㅋ


7에선 그래선지 노이즈 쫙빼고 선명하게 해서 좋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