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림슨1 보고있냐?
구독자 825명
알림수신 25명
31주년의 탈아입구 AC와 주전부리 PW를 다루는 챈 | 야 우리 에이씨팔 10.2. 발매
🟦🎮AC
픽시는 개쩌는 보스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76
작성일
수정일
댓글
[4]
글쓰기
4466644
Tudor
IRIST
타임로드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AC
ㅋㅋ 자국에 핵떨구는 벨카의 마음을
[9]
116
4
우리챈에서 투표 안 한 새끼들은
[6]
81
4
???
[1]
49
0
🟦🎮AC
알리콘 초계기 어케 살리냐
[2]
104
0
🟦🎮AC
그나저나 4암도 쓸만한 물건이었구나
[6]
116
0
📸AC & PW Photo
"우리나라"였던 비행기입니다
[11]
148
3
오늘 대선보고 어딜가서 갓본이랑 짱깨 욕하지 마라 ㅋㅋ
[9]
121
3
애미뒤진 투표안한새끼들
[3]
98
3
2030 이대남새끼들 이등신민도 아니고 삼등신민되는걸 당연하게 여기노
[7]
130
0
이와중 이대남새끼들 시발 투표좀 하라니까 끝까지 안했노
[10]
145
0
시발 불안하다
[1]
69
0
오늘은 선거 떡밥 풀어도 됩니다
[2]
80
0
🟦🎮AC
왜 이럴까
[3]
103
0
📸AC & PW Photo
우옹애
[6]
110
0
🟦🎮AC
4암의 장점은 뭐냐?
[15]
167
0
🟦🎮AC
의사님 커미션 신청한거
[6]
188
7
🛠️AC7 Mod
항딸대 미사일 모드 쓰는 애들 봐라
[2]
169
0
🟦🎮AC
좆놈께서 말씀하시었다
[6]
122
0
📸AC & PW Photo
모 알라 움마니반메훔 야훼께서 성능 좋은 F-15를 주시어 나를 지키시니
[8]
200
5
📸AC & PW Photo
항딸대 어그레서
[5]
103
2
🟦🎮AC
좆놈이 아가리 닫은지 8일차
[6]
163
0
투표장에 인간들 존나 많을줄 알았더니 2분만에 던지고 왔네
[4]
114
0
🟧🕹️PW
우리는 지금 윙맨의 시대에 살고있다.
[3]
149
0
🟦🎮AC
픽시는 개쩌는 보스다
[4]
176
0
🟦🎮AC
불편합니다.
[2]
102
0
🟦🎮AC
아! 이게 게임이냐!
[12]
163
0
🟦🎮AC
아니 실속이 될거 같으면 패드 진동이 떠야 정상 아니냐?
[1]
142
1
🟦🎮AC
리밸런스 기총보면 아이러니함.
[5]
206
0
🟦🎮AC
들크3는 할때마다 빡종함
[8]
107
0
📸AC & PW Photo
J글은 드랍탱크 없는게 어색하네
[4]
139
0
🟦🎮AC
좆본놈들 알음알음 즈그들만 모드 돌려써먹는거 좆같네
[3]
129
0
내일 투표들 혀
[4]
148
5
🟦🎮AC
드스슥에 올라와 있는 뱅기 스킨들 에컴에다 포팅하고싶다
[4]
90
0
🟦🎮AC
노쨩비행기 수정된거 모드 적용 안되네
[4]
115
0
📸AC & PW Photo
X2)성능좋은 XFA27
[5]
201
7
🛠️AC7 Mod
잠시만요 잠시만요 죄송합니다!
[3]
171
1
🛠️AC7 Mod
이 모드 좋노
[7]
609
0
🛠️AC7 Mod
[AC 모드] 탭이 신설되었습니다
[10]
236
5
📸AC & PW Photo
지금부터 노무현 전 대통령님의 의지를 담은 성능좋은 F-35기를 보겠습니다
[10]
338
10
🟦🎮AC
내 느낌상 시스템적으로 건드는 모드는 리밸런스드가 좀 안정적인거 같더라고
[2]
234
0
🟦🎮AC
시발
[3]
81
0
🟦🎮AC
블렌더랑 포토샵 없이 스킨 만드는법
[3]
644
3
🟦🎮AC
텍스쳐만 봐도 품격이 있노
[8]
151
4
🛠️AC7 Mod
F-35C -Muhyun-
[7]
454
7
🟦🎮AC
리밸런스랑 언밸런스는 뭐꼬
[5]
24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