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채널위키 백야극광 채널
구독자 4295명
치매 예방 씹덕 한붓그리기 게임 / 9월 30일 사막 공방전 이벤트 시작!
 전체글  개념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공지 아카라이브 모바일 앱 이용 안내(iOS/Android)
      4997207  
      137945 이번 이벤트 스토리 과거이야기인가보네 [4]
      67 0
      137944 맨날 설문조사만 하는 다른겜들과 다른긴하네 [1]
      58 0
      137943 레이스 이브 상향 해줬으니 2연쇄 안내줘도 될듯 [6]
      113 -4
      137942 베릴은 관짝 못벗어날거같다
      52 0
      137941 이브 저렇게 되면 레퀴엠도 씹어먹는 거 아님? [4]
      110 0
      137940 베릴은 씹 상향 아님?
      59 -1
      137939 베릴 600퍼된다치자 [4]
      113 0
      137938 레이스는 첫쿨만 견디면 괜찮은데 그게 문제긴 함 [4]
      80 0
      137937 베릴 3각 효과 궁금한게 [4]
      74 0
      137936 이거 맞냐 [2]
      54 0
      137935 베릴 10콤보 후에 1콤보당 100%씩 증가면 [4]
      94 0
      137934 이브는 그거 생각해 [4]
      88 0
      137933 뭐 레이스 이래도 병신이면 또 다시해주겠지
      29 0
      137932 베릴 존나 쌔지는거 맞지? [1]
      65 0
      137931 베릴 오로롱터트려서 타일당 5천딜 가까이뽑으면
      32 0
      137930 코놀리랑 요나는 버프 안해줄 것 같음 [2]
      67 0
      137929 얘네 혹시 병신임? [5]
      153 1
      137928 이브 풀돌 오너 은근히 많던데 [4]
      103 0
      137927 이브바뀌면 체감될까? [2]
      71 0
      137926 이브는 빠지고 레이스 베릴은 잔류 [2]
      87 0
      137925 레이스는 근데 진짜 다음 엔드게임 떡상각 아님?
      60 0
      137924 베릴이 제일 쌔진거같은데
      43 0
      137923 베릴 오로롱발동만하면 좋은건가? [1]
      50 0
      137922 근데 시발 젤 급한건 플람마 누나 아냐?
      26 0
      137921 유일신 히에로 플람마를 찬양해라
      22 0
      137920 념글 뉴스는 무슨 장르를 가도 뜨는거같음 [4]
      81 0
      137919 이브는 확정으로 논비틱 라인에서 빠질것 같고
      55 0
      137918 와 상향 진짜 해주네
      55 0
      137917 이브 베릴 사리면서 3돌씩 안해놓은 겜알못 없제 ㅋㅋ
      32 0
      137916 히에로는 정체가 뭘까 [3]
      71 0
      137915 아니 아직 성능 안나왔어ㅋㅋ [1]
      46 0
      137914 난 미카엘밖에 없어
      24 0
      137913 개돼지이긴 한가봐
      27 0
      137912 질문 뉴비인데 이브 강화해도돼? [6]
      85 0
      137911 슬슬 공지에서 레이스랑 이브랑 베릴 빼자 [3]
      82 0
      137910 테사한테 처맞고 다니던 이브 맞냐
      34 0
      137909 미카엘 못뽑아서 다행이라 생각함 [1]
      61 0
      137908 바이스는 실성능어떰? [9]
      86 0
      137907 이브 베릴 상향이라구요?
      51 0
      137906 왜 나만 [5]
      53 0
      137905 근데 레이스는 상향 해도 안좋아보이는데 [2]
      74 0
      137904 생각해 보니까 레이스 버프 받아도
      44 0
      137903 아 갑자기 화나네 [4]
      81 0
      137902 이제 이브 레이스 베릴 비틱임? [4]
      116 0
      137901 레이스 쓰게하려면
      40 0
       전체글  개념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