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리 이뻐
구독자 112917명
알림수신 1960명
데카그라마톤 결전! | 제결전 세트의 분노 | 유즈(무장), 에이미(무장) 픽업중! | 채널 공지 확인📢
📺
시로코 발차기 맞아보고 싶다
추천
1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333
작성일
댓글
[6]
글쓰기
케이드라불린사나이
닉넴물음표못넣는거실화냐
merflery
EEE
ㅇㅇ
Denta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침수컷은 플레에 목숨거는 할배들이 다 죽어서 그래
[12]
304
-1
솔직 페미 좆같단 글은 ㄹㅇㅋㅋ 도 못치겠음
[9]
294
1
선새니와 낚시
92
0
📺
그런데 애니 세리카 꼴리긴 했음
[2]
245
0
📺
ㄹㅇ 우리는 뭐 큰거 바라고 기다린게 아니라고
[5]
300
-3
📺
도대체 뭔 호들갑이길래 했는데
[11]
457
-1
그래서 누가 노조미고 누가 히카리인데
[2]
323
0
📺
난 그냥 애니는 어지간하면 가챠라 생각함
[7]
216
0
마이가 진짜 안타까운 케이스이긴 함
[2]
210
2
온구레는 통언뜬 노려야지
113
0
아 뭔 글 싸려했는데 까먹음
75
0
이 겜 복각 텀 1년이 너무 김..
263
0
노조미 인기의 비결은 뭔가
178
0
침수컷 생각보다 더 낮네?
[5]
259
0
쿠로카게까진 엘리그마쓸일 거의없겠네
[2]
150
0
📺
시발새키 톤이 어떻길래 중국어 톤이 괜찮다고 하냐?
[7]
226
0
내일이면 이치카 목소리 듣는것도 끝나네
[1]
167
0
프리코네는 풀더빙에 중간중간 애니메이션도 넣어주던데
[1]
194
0
📺
우리가 그렇게 큰걸 바란거였나?
[2]
263
0
📺
애니 아로나 차라리 이런 설정 넣었으면 좋았을듯
192
0
오늘 야간근무인데 챌린지나 미리 밀어야지..
70
0
몰루애니는 약간 고급 오마카세 버전 신라면 같음
[4]
182
0
📺
마스터 시바는 중섭 더빙 처럼 했어야지
[13]
417
0
📺
시로코 발차기 맞아보고 싶다
[6]
333
1
첫그로기 버벅이긴햇는데 기갱떳냐??
[4]
169
1
📺
총력전좌 간지 중년 연기는 안 되려나....
[2]
259
1
이거 사실 악몽이지?
[4]
168
0
전3은 애정캐에 박는게 맞다 생각해요
[8]
202
0
의외로 나온지 몇 년이 지났는데도 아직 인기 없는 학생
[12]
260
0
📺
근데 하나는 알아둘 게 있음
[7]
296
6
📺
애니 나온댔을때 제일 걱정했던 상황이
[2]
256
2
짤
리오가 아주 약간 잘못한 거 같기도 하고
[2]
905
1
과제하다 티켓 날려먹음
[2]
112
0
📺
인게임 스토리 더빙 나오는 순간 애니는 바로 범부될듯ㅋㅋ
[4]
287
5
새벽 4시 30분 맞냐?
94
0
📺
왜 내가 하는 겜들은 페미들이 지랄일까
[2]
524
0
📺
근데 애니가 확실히 그건 있는거같더라
[1]
190
0
이거 1화 언제나옴?
[1]
97
1
📺
애니퀄에 욕심은 없다, 철혈보다, 아니 철혈만큼만 해도 된다
[2]
244
0
님들 아는노래 가져와봤음
[4]
122
0
마리나 씨발아 진짜
[1]
109
0
일퀘 해야하는데
92
0
유즈 장캔 타이밍이 발사 직후 말고 총알 말풍선 뜬 직후임?
[5]
143
0
와 세리카 개미친련시발련진짜개섹스
90
0
내가 몰루애니 쉴드충이긴 한데 '이건' 절대반박못하겠더라
[45]
9991
1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