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이드를 살펴보니 3대장 추천을 많이 하셔서 최대한 그쪽으로 리세 해보았습니다. (1-1 밀고 가챠하는 방법으로)

어차피 제가 하는 메인겜은 따로 있는지라 서브겜으로 천천히 즐기면서 할 생각인데 이륙해도 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