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112939명
알림수신 1962명
데카그라마톤 결전! | 제결전 세트의 분노 | 유즈(무장), 에이미(무장) 픽업중! | 채널 공지 확인📢
한섭출시 언제?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238
작성일
댓글
[3]
글쓰기
IORIX
krass
SRM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빨리 무츠키 이년 만나고싶다
[5]
696
0
원주민분들 앵무새같은 질문 미안합니다
[7]
195
0
이겜 페도겜임?
[7]
286
0
그래서 한섭 언제나옴
[2]
162
0
점심이다
[2]
123
0
폭발딜러 수오리 수히나 아카리중에 스작 뭐 밀어줄까?
[2]
270
0
행님덜 이겜 가챠 어떰?
[11]
247
0
(권한 없음)
님들아 이겜 처음시작했는데 덱 이중에 어떻게 짜는게 젤 메인 잘밈?
[4]
145
0
...?? 가구 얻는거라고 알고있었는데
[4]
167
0
블아 할거없다 ㅋㅋ
66
0
앱플로 트위터리세할때
[10]
166
0
오늘은 점검없음?
[1]
76
0
이거 그럼 교환을 흰색,파란색 스작재료 위주로 하는게 낫나
[2]
99
0
서클/친구
뉴비 서클구합니다
154
0
한?루
[10]
245
0
신작발표회에 블루아카 얘기는 없네
[7]
244
0
내가 페도는 아닌데
[6]
211
0
하나에 메모리얼로비 너무 대충만든거 아니냐
[2]
149
0
그냥 파는 게 좋아
[2]
161
0
오늘 한섭 신규소식 안나오나
[4]
233
0
총력전코인으로 스업재료 사라는거 레어도 상관없어?
[9]
138
0
머냐 씨발 이겜 닉네임 읽어주네
[14]
1970
14
한섭출시 언제?
[3]
238
0
무츠키 다키 채색완료
[14]
3977
40
딱 300위 걸쳤노 ㅋㅋ
[6]
182
0
서클 서포터 계속 돈벌어오네
[2]
126
0
오늘 발표하는건가?
98
0
정신나갈거같은 몰루콘 딴챈에서 쓰지마라
[6]
234
0
님들아 둘중 뭐가 더 좋음?
[2]
137
0
회전몰루콘 추가된거 정신없네 ㅋㅋ
[13]
358
0
이게임 페도픽임?
[5]
484
0
짤
짤
243
0
대문에있는 애 쎅스마려움
[4]
185
0
수오리 먹고싶은데 3성 확정팩이 정답이냐
[12]
173
0
아 ㅅㅂ 타오바오 이거 가입이 안돼서 매물을못보네
[1]
96
0
선생 생일 대사는 없던가?
[6]
2708
0
질❔문
대항전 코인으로 스테 사도 ㄱㅊ?
[5]
142
0
블루아카 한섭열림?
[2]
171
0
이게임 가챠 빡센가보네 한섭나와도 리세계각봐야하나
[3]
146
0
지금 겜 해도 안 늦음?
[2]
168
0
오늘 뭐있다매
[9]
219
0
서클/친구
혹시 서클 2자리 남는데 있나?
[1]
168
0
다음 총력이 시로쿠로??
2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