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 아카이브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112916명 알림수신 1960명 @SCHALE 데카그라마톤 결전! | 제결전 세트의 분노 | 유즈(무장), 에이미(무장) 픽업중! | 채널 공지 확인📢 미도리 vs 모모이 스킬작 bluewind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282 작성일 2021-12-14 13:17:07 https://arca.live/b/bluearchive/40364930 BD 꼬라지 보니 둘다 총력전 끝나기전에 3 못찍을듯하나밖에 못 찍을거 같은데 뭐가 먼저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 글쓰기 ㅇㅇ 2021-12-14 13:17:43 답글 난 잡몹 ex 1로도 한방컷이어서 미도리찍음 펼쳐보기▼ 춘자 2021-12-14 13:18:43 답글 모모이 장비랑 줘보고 해서 잡몹 1방컷만 나게 해보셈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정보/공략 💽기타정보 🗾일섭 질❔문 💸학만동 짤 🎨창작 💬번역 ♿️정공전 서클/친구 대회 가챠 청불철회 🔕채널공지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근데지금 총력전 초반이라 아직모름 [2] 노드왕 2021.12.14 106 0 스토리 업적 먹으면 왜 접속끊김? loco 2021.12.14 40 0 코토리 이년은 누가 망치로 얼굴때렸냐 [3] 호록지빠귀 2021.12.14 174 4 총력전 베하 원팟클이면 골드는 감? [6] ㅇㅇ 2021.12.14 158 0 귀엽고 예쁘다.. [8] 브더안하는브붕이 2021.12.14 225 0 근데 이게 말이 되냐 [5] 코코아 2021.12.14 133 0 이번 겜창부 스토리는 되게 가벼운 스토리네 [6] 네리아성네리아 2021.12.14 130 0 히비키 무지성으로 5성 찍어줘도 ㄱㅊ? 창의력이부족해요 2021.12.14 57 0 카요코 넌 확실히 강해졌다 [7] 카요코인식개선위원회 2021.12.14 271 4 이번 총력전 미도리 없어도 모모이 채용하셈 [2] Adela 2021.12.14 140 0 카이텐저 애들 도망가는건 사거리 이탈로 판정 안하나보네 [1] ㅇㅇ 2021.12.14 100 0 빛의 검 슈퍼노바래서 레이저 나갈 줄 알았는데 [5] 착즙기계 2021.12.14 257 1 이번 총력전 하코 원뚝이 2만등쯤 될 것 같음 [2] ㅇㅇ 2021.12.14 151 0 아니 천장까지 노 3성 이런 애들 왜케 자주 보임 [1] 웨에오오옹 2021.12.14 90 0 오 크레딧에 쉼표추가 해줬네 [8] 메라로 2021.12.14 109 1 네루 쓸만함? 야오옹 2021.12.14 47 0 미도리 천장쳐서 좆같았는데 ㅇㅇ 2021.12.14 160 0 이번 플레컷 720아니노 [1] ㅇㅇ 2021.12.14 100 0 그래서 미래시 포함 인권케 뭐임?? [2] Pani 2021.12.14 175 0 인만컷 최소 725만예상함 [14] Jaerae 2021.12.14 215 0 한번에 두마리씩 픽업 했으면 좋겠다. 윈드밀 2021.12.14 51 0 지금 1뚜따 렙 젤낮은사람 몇임? [3] 새니타이저 2021.12.14 93 0 참피들 천장친놈들 ㅋㅋㅋ [2] ㅇㅇ 2021.12.14 165 1 미도리 vs 모모이 스킬작 [2] bluewind 2021.12.14 283 0 쌍둥이 걸럿더니 베하가 어렵다? [5] 살구는귀여워 2021.12.14 175 0 아 무과금 고민되네 [5] Its2N 2021.12.14 184 0 대충 빌드잡히네 [3] 노드왕 2021.12.14 102 0 경던말고 크레딧 던전도 조금 돌아야 할듯 부레옥잠 2021.12.14 101 0 시발 메인스토리 아리스 존나커엽네 ㅋㅋㅋ [4] 호록지빠귀 2021.12.14 152 0 난 이번 총력전이 저번보다 더 빡셀거라 생각하는데 [8] 누누누미 2021.12.14 161 0 이 새끼들 왜 걱정하는거냐 [3] 김델타 2021.12.14 166 0 1뚜컷 안되는데.. 큰일인데.. 1일1짤방 2021.12.14 61 0 진짜 참피는 커녕 빨갱이 새끼 꼬리털도 안보이네 시발 [1] ㅇㅇ 2021.12.14 113 0 가챠 념글이 불편할께 있나? [10] 눈눈난나 2021.12.14 188 0 이없찐 1뚝클햇다 [11] 클레 2021.12.14 228 0 아 ㅅㅂ 이럴거면 모모이뽑지말걸 [1] 굽 2021.12.14 176 0 벌꿀단 할 애들은 모모이도 안 뽑아도 될듯 [6] 아리엘세나 2021.12.14 241 0 천장치면 념글 보내줘야하는게 [2] AKANE 2021.12.14 102 3 참피자매 뛰는거 귀여움 TA나 2021.12.14 99 0 “천장인증글은 가챠욕을 참는데 효과적이다” [1] 문총통 2021.12.14 106 4 13지 빨리 밀어야됨? [4] ㅁㄴ 2021.12.14 160 0 2부 1장 스토리 다 봤다. [1] 나이엘 2021.12.14 101 0 질❔문 35렙인데 [2] ㅇㅇ 2021.12.14 141 0 가챠 미래시 보면 아리스단은 존중해야하네 [1] 케이크같은그림쟁이 2021.12.14 439 1 하코 모의전 711만점 [7] Moyashi_San 2021.12.14 177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2-14 13:1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