딱 이 부분만 보고 아 들어가자마자 이오리를 써야하는구나 생각하고

이오리만 주구장창 갈겼는데 피가 안닳길래 뭔가했네 ㅅㅂ 아래에 풀영상부터 보고 칠걸

치히로 안바르고 이오리만 쓰면 당연히 안닳지 껍질 안부수고 헤세드 친꼴이네 ㅅㅂ

어제는 코인만 타먹으려고 아무렇게나 누르고 1340점이였고 제대로 친건 오늘이 처음인데 기믹이 어렵네 호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