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중에 감사원이 영혼까지 탈탈 털면 더 많이 나올것 까지 해서 50억도 그렇고 이런저런 뉴스에 크게 나올텐데
게등위에 관심 없단 사람들은 이런 개연성 ㅈ박은 판타지를 이해할수 있을까....?
창립 부터 지금까지 일한번 제대로 안했고 공식 입장은 항상 개소리인 기관이라닠ㅋㅋㅋㅋ
가장 선봉에서 정보 접하는 우리들도 뇌가 못따라 가는데 일반적인 사람들 입장에선 반응이 상상도 안간다ㅋㅋㅋㅋㅋ
나중에 감사원이 영혼까지 탈탈 털면 더 많이 나올것 까지 해서 50억도 그렇고 이런저런 뉴스에 크게 나올텐데
게등위에 관심 없단 사람들은 이런 개연성 ㅈ박은 판타지를 이해할수 있을까....?
창립 부터 지금까지 일한번 제대로 안했고 공식 입장은 항상 개소리인 기관이라닠ㅋㅋㅋㅋ
가장 선봉에서 정보 접하는 우리들도 뇌가 못따라 가는데 일반적인 사람들 입장에선 반응이 상상도 안간다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