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단 소탕으로 렙업 하다가 7지,8지 한번에 민거 인증)
이 새끼들이 아무리 빡통이라지만 지들 망언 언제든 퍼뜨릴 수 있는 상대한테 이렇게나 어그로 끌어대는거 보면 저 새끼들 영상 따인거 절대 모르는게 확실하다. 알고 있으면 뭐.....그냥 카라차이 호수에서 죽을때까지 정화작업이나 해야지.


P S:머가 더 예쁜것 같냐

(일단 소탕으로 렙업 하다가 7지,8지 한번에 민거 인증)
이 새끼들이 아무리 빡통이라지만 지들 망언 언제든 퍼뜨릴 수 있는 상대한테 이렇게나 어그로 끌어대는거 보면 저 새끼들 영상 따인거 절대 모르는게 확실하다. 알고 있으면 뭐.....그냥 카라차이 호수에서 죽을때까지 정화작업이나 해야지.


P S:머가 더 예쁜것 같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