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또 그 잠깐사이에 카스가 지나감
구독자 112933명
알림수신 1962명
데카그라마톤 결전! | 제결전 세트의 분노 | 유즈(무장), 에이미(무장) 픽업중! | 채널 공지 확인📢
뭐임 뭔일임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50
작성일
댓글
[0]
글쓰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마따끄때문에 스토리 집중이 안돼 시이발,,
[4]
122
0
내일은 무조건 수즈나 나온다
[3]
58
0
그니까 챈 떡밥 흐름을 대충 요약하면
57
0
완장... 해탈의 경지까지 간게요?
[2]
179
2
소신발언) 할배들 이제 지게태워야된다고봄
[3]
83
0
블챈 반응 좋네
[3]
82
1
씨발새끼들아 너희들만 할카스 회피하니까 좋냐?
[8]
141
2
챈 또 지랄났노
[2]
59
0
🎨창작
짧만화) 이즈나 팔 잘리는 만화
[32]
6208
167
솔직히 이해안가는게
53
0
카스글 개추하는새끼들은 뭐냐대체
[10]
164
0
같이 챈질하는데 왜 못봤지
38
0
여기도 카스테러가 많이옴?
[2]
87
0
이번 할배카스는 첨보는거노;;
85
0
유즈가 아즈사한테 자리 넘겨도 될듯
33
0
질❔문
수시노는 엘리그마 박아도 되지 않을까?
[11]
159
0
저 새끼 순회 공연 도는 새끼네
57
0
왜 니들만 봄..
[2]
86
0
할배카스?
91
0
카스 회피했농ㅋㅋㅋ
36
0
뭐야 뭔일이야
28
0
아싸 나도 피했다
37
0
ㅋㅋ 또 나만 못봄
69
0
채널 프사 이거 왜 아즈사 엘레프임
[2]
74
1
뭐임 뭔일임
50
0
카스카스카스
29
0
완장!!!, 저세끼 쳐내!!!,
133
0
챈떡밥머읾,,,
[1]
43
0
"선생님... 이상한 돌을 찾았는데 같이 보실래요?"
[5]
136
0
이제부터 이 챈은 아즈사가 지배한다
[1]
68
0
커뮤하면서 한번도 피폭 안당해봤는데
[4]
63
1
아니 왜 챈 아이콘 아즈사 엘레프임
55
0
아즈사 왜 이렇게 된거냐
[1]
64
1
현재 피폭된 채널
62
0
창작 만화 들어갈뻔
46
0
블챈을 흥하게 만든 미녀 ㄹㅇ
91
0
뭐야 왜 또 나만못볾?
[5]
85
0
카스 씨발
31
0
창작카스는 씨발아
94
0
시발 오늘 아주 드라마틱하네
42
0
아씨발
29
0
💬번역
핫산)히마리 아코 출격하는 만화
[12]
13328
121
씨발
50
0
시발ㄴㅇㄹㄴㅇㄹ ㄴㅇ
30
0
이놈 할배카스 올리잖아
[1]
144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