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 아카이브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112840명 알림수신 1960명 @SCHALE 츠루기 생일축하해!🎉 | 데카그라마톤 결전! | 제결전 세트의 분노 | 유즈(무장), 에이미(무장) 픽업중! | 채널 공지 확인📢 S23로 블아해본 블붕이 있음? 제레마지텐시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5 조회수 235 작성일 2023-02-13 11:04:34 https://arca.live/b/bluearchive/69710102 발열/렉 어느정도임? 상옵 60은 그냥 돌아가나?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5] 글쓰기 ㅇㅇ 2023-02-13 11:05:25 답글 일단 s23 가지고 있는 블붕이 있음? 펼쳐보기▼ 제레마지텐시 2023-02-13 11:05:46 답글 다른 챈에선 있는게 보여서 펼쳐보기▼ SCHALE 2023-02-13 11:06:19 답글 뭐야 아직 예약기간인데 펼쳐보기▼ 제레마지텐시 2023-02-13 11:07:32 답글 몰루 있는 사람 있던데 펼쳐보기▼ SCHALE 2023-02-13 11:07:53 답글 직원인듯 펼쳐보기▼ 제레마지텐시 2023-02-13 11:08:49 답글 그렇겠네 펼쳐보기▼ ㅇㅇ 2023-02-13 11:05:27 답글 나도 사줘 펼쳐보기▼ 제레마지텐시 2023-02-13 11:05:52 답글 ㅇㅇ 2023-02-13 11:06:17 답글 S22도 최상60 돌아가는데 근데 총력전리트 1시간이상하면 발열좀있음 S23은 당연히되겠지뭐 펼쳐보기▼ 제레마지텐시 2023-02-13 11:07:15 답글 내 플립3은 중옵 30도 방어 못하는 버러지라 살짝 트라우마가 있어서 ㅋㅋㅋㅋ 펼쳐보기▼ 렌렌 2023-02-13 11:08:59 답글 s20으로도 잘만되는데 s23은 문제없겠지 ㅋㅋ 펼쳐보기▼ 제레마지텐시 2023-02-13 11:09:13 답글 그냥 플립3이 ㅈ버러지구나 펼쳐보기▼ 렌렌 2023-02-13 11:15:36 답글 아 재용이형! 펼쳐보기▼ 킹조지섬 2023-02-13 11:09:10 답글 *수정됨 s21 울트라 쓰는데 60잘 돌아감. 램은 s23이랑 같은 12g.물론 gos이슈 있긴했지만. 펼쳐보기▼ 제레마지텐시 2023-02-13 11:09:26 답글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정보/공략 💽기타정보 🗾일섭 질❔문 💸학만동 짤 🎨창작 💬번역 ♿️정공전 서클/친구 대회 가챠 청불철회 🔕채널공지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코이츠 사람말을 배워버린wwww [14] 도화가 2023.02.13 154 2 뉴비는 수즈코 캘 필요 없음? [11] 사이좋게지내요 2023.02.13 149 0 아니 스킬재료 존나 부족하다 했더니 [2] 여름 2023.02.13 89 0 아 뭐야 데카 내일 오후 4시부터였네 스마일맨 2023.02.13 52 0 갤펌)블갤할 때 옳은 마음가짐 [5] dqd 2023.02.13 252 6 체했을땐 손 따는게 직빵임 ㄹㅇㅋㅋ Passchendaele 2023.02.13 84 0 구름의 풀~~~~~~~ Adib 2023.02.13 65 5 뭐임 지금 챈 옛날글 검색 안됨? [3] Crsesnt 2023.02.13 175 1 53렙에 꿀통단입성 가능? [13] ㅇㅇ 2023.02.13 104 1 블아 접음 수구 [7] ㅇㅇ 2023.02.13 123 0 카즈사 덕분에 좋은 노래를 알게 됨 [2] 미즈하_미모리 2023.02.13 111 0 이거 두 개 다른 사람이 그린 일러임? [8] vokadi 2023.02.13 122 1 핸드폰이 왜이렇게 느린가했는데 하야세__유우카 2023.02.13 77 0 마따끄 나무위키 실검 ㄹㅇ이네ㅋㅋㅋㅋ [14] 아이리칸나의4만번째비늘 2023.02.13 284 0 질❔문 뉴비 질문좀 [3] 에포나 2023.02.13 87 0 짤 돈 버는 방법을 깨우친 사오리 [3] 캐르캐릉 2023.02.13 568 5 인사해 우리집 모지리 수즈나야 [3] 소망슝슝 2023.02.13 112 0 편의점에 기가막힌 소화제 출시했더라 [9] EATorDIE 2023.02.13 231 1 존나 힐링 되네 이거 ㅋㅋ MMOO 2023.02.13 63 0 아이리가 초콜릿 줌 [10] ㅇㅇ 2023.02.13 103 0 의외로 모르는 사실 [2] 츠쿠요 2023.02.13 81 0 키사키는 대놓고 노린 캐라 오히려 꼴림 [5] vokadi 2023.02.13 130 -3 시로쿠로 익스에서 시즈코 필수임? [9] CulPrit 2023.02.13 186 0 S23로 블아해본 블붕이 있음? [15] 제레마지텐시 2023.02.13 235 0 노노미 asmr 낮잠파트에서 김치 버무리는 소리 뭐임? [2] 파커 2023.02.13 158 0 미도리VS모모이 2차전 [13] ㅇㅇ 2023.02.13 167 0 쭈---------욱 [16] 블루아카이브 2023.02.13 123 0 호드 고점픽 카즈사우이가 다 가져갈거같은데 코사카와카모의침묵과축연 2023.02.13 106 0 대가리비우고 엘리그마 쓰다가 전3됐네 [6] 뭐해야하냐 2023.02.13 132 1 이건 확실히 알겠음 별울음 2023.02.13 34 0 광과민성발작주의) 념글에 비슷한게 있길래 가져옴 [14] Ahmel 2023.02.13 183 6 시로쿠로 익스트림 어느정도 렙은 되야 깰 수 있음? [7] 여실정행 2023.02.13 136 0 미쿠 애장품 나와서 떡상 했으면 좋겠다 [2] Preserve 2023.02.13 72 -1 🎨창작 쭈~욱 [20] 001 2023.02.13 2620 71 내가 페도는 아닌데 [2] 히나자궁임신굴복교미놀이 2023.02.13 289 0 히레 짜던 코드 다 밀기 [2] 유우카모유모카우유 2023.02.13 66 0 참쌀선과 찹쌀선과 [1] q1w2e3 2023.02.13 40 0 근데 오늘 뭔 일남? 레후 2023.02.13 31 0 나 챈할배들이 어릴때 먹던 과자 먹어보고싶어 [22] 산리오히후미성애자 2023.02.13 116 0 근데 이거 모르면 미자 아님? [15] 스탈워트 2023.02.13 173 0 자동리세마라 하는데 빡대가리처럼 돌린거같네 [1] 현실 2023.02.13 133 0 이게 수시노 뽑아놓고 제대로 안써봐서그런가 [9] 부들부들부들 2023.02.13 114 0 모모이가 좀 더 맛있긴 해 ㅋㅋ [3] Sayumori 2023.02.13 187 0 아니 이거 어캐한거임;; [1] 짐 2023.02.13 81 4 데카 보상 오파츠말고 더 있나? 할인쿠폰 2023.02.13 37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3-02-13 1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