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바이럴 아니라 스킬구성 컨셉이 재밌고

목소리에다 이펙트까지 좋으니까 쓸맛 나는거같음

구리다는 것도 솔직히 나는 잘 모르겠고

시라누케! 거리면서 묵직하게 빔쏘는거 뽕차서 재밌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