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명동에서 신호기다리는데

맞은편에 사람 존나 몰려있음

뭐지?

하고 자세히 보니 아이유임

솔직히 아이유 별로 안좋아하는데 막상 보니 존나 귀엽더라

인기있는데에는 다 이유가 있구나..라는걸 깨닫고 

사인받으러갔는데


하와와왓...

거울이었던고얌!

엣☆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