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명동에서 신호기다리는데
맞은편에 사람 존나 몰려있음
뭐지?
하고 자세히 보니 아이유임
솔직히 아이유 별로 안좋아하는데 막상 보니 존나 귀엽더라
인기있는데에는 다 이유가 있구나..라는걸 깨닫고
사인받으러갔는데
하와와왓...
거울이었던고얌!
엣☆큥

어제 명동에서 신호기다리는데
맞은편에 사람 존나 몰려있음
뭐지?
하고 자세히 보니 아이유임
솔직히 아이유 별로 안좋아하는데 막상 보니 존나 귀엽더라
인기있는데에는 다 이유가 있구나..라는걸 깨닫고
사인받으러갔는데
하와와왓...
거울이었던고얌!
엣☆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