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캐 동아리별로 같은 테마 입은게 없냐

수영복은 아즈사,히후미,츠루기,마시로 처럼 두개 동아리 섞여있고

운동복도 하스미,마리

구호기사단은 미네 없이 세리나 하나에만 산타걸 복장 있고

방디부는 아예 없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