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상 고르려니 다시 한 번 고민되네


다다음 예로니무스 예상이래서 지금 받아놓으면 성작 빨리 될거 같긴한데


냐루 유즈 츠루기 바스나 히나 아즈사 이렇게 없는 상태라 


그냥 아즈사 가져가는게 맞는거 같기도 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