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 미래엔 헤가가 좋아질수도있고


실나 너무 물렁해서 몹몰이 헤가로 하고


보스 실나로 잡던가 하고싶을정도


프메가 동결 빡새게 해주거나  힐러가 실드주는거 아니면 진짜 좀 힘든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