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 프로토콜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1239명 알림수신 42명 @BPSR 블프의 피를 이어 받은, 스타 레조넌스 - 시즌 2. 페어리테일 x 스타레조 콜라보 개최 중 (~ 6.30) ❓질문 실드 강도가 도대체 무슨 옵션임??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227 작성일 2026-01-05 08:43:50 ⚠️ 이 게시물은 작성자가 삭제할 수 없도록 설정되어 있습니다. https://arca.live/b/blueprotocol/158782452 기타맨인데 유효는 아닌거 같은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응애가응애야 2026-01-05 08:45:07 말그대로 보호막 펼쳐보기▼ ㅇㅇ 2026-01-05 08:55:20 이 게임 번역 이상해서 번역 찐빠인줄암ㅋㅋ 펼쳐보기▼ Lv130에이브러햄 2026-01-05 08:47:18 실드나이트같이 기본 HP말고 추가 실드얻는 직업들한테 유효해서 그런거 없으면 무의미 펼쳐보기▼ ㅇㅇ 2026-01-05 08:55:38 아오 언스마트드랍 펼쳐보기▼ 시뇨라 2026-01-05 09:33:21 실드 뺏어감 펼쳐보기▼ 파오파오 2026-01-05 10:04:22 끼약 강도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채널 공지 🏆대회 ✅공식 🏛️정보/공략 👥구인/구직 🧳해외 ❓질문 📷스샷 💄커마/룩 🖼️짤 🎨창작 ⚠️스토리/스포 🔥사건/사고 ⛩️블프 🚨운영 격리실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일단 얼창 노멀룡 깨서 뚝 갑 2피스부터 바꿔먹어야겠다 감자깡 2026.01.05 119 0 집에 보내줘!! 아르지타 2026.01.05 61 0 우오옷 [1] 감자깡 2026.01.05 76 0 레이드 노말 돌면 하드때 보상 못얻음? [1] 원원 2026.01.05 252 0 월드레이드랑 길드사냥 주3회는 너무 빡샌거같다 [2] 벚꽃 2026.01.05 184 0 협주에서 오라클로 타락 마렵네 [8] Aquarius 2026.01.05 347 0 나만 볼 수 없음 [10] 루블루브 2026.01.05 212 1 음파의 단점 알아냄 [10] 나만의나날 2026.01.05 338 0 섹스를 알려주게따 [3] 응애가응애야 2026.01.05 190 0 40재련석 어디서 60재련석으로 교환함? [4] ㅅㅅ 2026.01.05 219 -1 재앙의 주인 상자에서 무기도 줌 [3] ㅇㅇ 2026.01.05 237 0 다른직업들은 주력기 몇개정도임? [4] 안녕하세요 2026.01.05 184 0 내맘대로 블프스레챈 오늘의 퓰리처상 [8] 뚜두루두뚜뚜루이드 2026.01.05 167 4 👥구인/구직 [한섭]길드는 땃쥐 [6] 라이라이라이라이라 2026.01.05 254 0 뭔데 마스터에선 음파라고 추방당하냐 [10] 허도래 2026.01.05 423 0 아이로나 발동이 너무 느려 [6] 생우유크림빵 2026.01.05 186 0 발도 레이드 4부위 어디바꿈? [6] ㅇㅇ 2026.01.05 386 0 🏛️정보/공략 거탑 유적 마스터 요약 [17] 플람라피스 2026.01.05 1653 14 드디어 집이다 ㅇㅇ 2026.01.05 60 0 ㅋㅋㅋ 젠장 치토세검집 2026.01.05 74 0 전무 먹으려면 고마 돌아야 되나 [4] ㅇㅇ 2026.01.05 213 0 이매진 스위칭하다 개지랄냈네 [2] 벚꽃 2026.01.05 178 0 전설40보다 일반60제가 더 좋은거임? [3] ㅅㅅ 2026.01.05 319 -1 ❓질문 실드 강도가 도대체 무슨 옵션임?? [6] ㅇㅇ 2026.01.05 227 0 과금해서 이매진 뽑고싶은데 뭐가좋음? [5] 0707 2026.01.05 252 0 등기보내러 우체국 왔는데 [1] 응애가응애야 2026.01.05 123 0 세트 장비 양쪽 팔찌로 하면 거룡마스터1 안가도되네 [11] 감자깡 2026.01.05 325 0 ❓질문 이거 부유성 어캐 올라가. [4] 아네모이 2026.01.05 212 0 새삼 과금러 많은거 느껴지네 [7] 벚꽃 2026.01.05 463 0 이매진 타타로 즉사기 넘길수 있음? [2] 0707 2026.01.05 264 0 아이로나 만들지말걸 [3] 허도래 2026.01.05 278 0 근데 레이드 한번 돌고나면 보상만없는거고 플레이는 계속가능? [2] 존양 2026.01.05 280 0 레이드 템 질문좀 [5] 원원 2026.01.05 281 0 발도스블 장갑먼저냐 신발 먼저냐 [1] 히나 2026.01.05 151 0 개척자 뭐 받는게 정답임? [5] ㅅㅅ 2026.01.05 219 0 마스터탈것 죠스가 아니였네 [2] 댕댕챠 2026.01.05 208 1 오늘 오픈한게 레이드 맞음? [3] ㅅㅅ 2026.01.05 284 0 ❓질문 혹시 몹마다(난이도마다) 내성파괴 게이지 값이 다름? 삼다빵 2026.01.05 91 0 빨통최대 체형 3 여캐가 유치한 마법소녀 코스튬 입은거 보고싶다 [5] 존양 2026.01.05 227 0 오늘 날치만 60마리 넘게 잡았는데 [11] 치토세속옷쓰고담요강탈 2026.01.05 248 0 마스터던전 보상 60제 전설이 끝이지? 장난감의난감 2026.01.05 107 0 근데 게임 첫 접속하면 나만그런가 [3] 령 2026.01.05 120 0 존나 아침에 마스터 초회깨면서 하필이면 옵션 삑난부위가 목걸이라 존양 2026.01.05 155 1 AI그림이라는거 ..무섭네.. [9] 령 2026.01.05 230 0 거탑 내부는 왜 터지는걸까 [2] 클리캡 2026.01.05 17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6-01-05 10:2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