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탑티어 탱받고 뱅기는 열에 아홉은 제트기 받음

영국)

대전기 OP탱 받음 근데 받고나서 근시일내에 너프당함

소련)

씹OP 중전차나 성능 무난 무난한 대전기 비행기 받음

독일)

장포신 푸마 VFW처럼 씹OP 차량 받는데 이새끼들은 너프도 안먹음 대신 비행기는 고만고만한거 받음
가끔가다 VT-1같은 나사빠진거도 받음

나머진 모르겠다 나머지 국가 뭐 받은게 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