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프롭성애자여서 백구 G시리즈로 전 트리 5랭까지 다 밀어버린 씹게이 인대
이번에 골씨호크 출고 하고 나니 초기젯~아음속젯 존나 재밌음 프롭처럼 독파하는 재미도 있고 나름 속도도 평속이 600이상대에서 싸우니까 속도감+게임 진행도도 빠르고 이거 익숙해지면 미그 21로 초음속 도전해야할듯
이번에 골씨호크 출고 하고 나니 초기젯~아음속젯 존나 재밌음 프롭처럼 독파하는 재미도 있고 나름 속도도 평속이 600이상대에서 싸우니까 속도감+게임 진행도도 빠르고 이거 익숙해지면 미그 21로 초음속 도전해야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