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속보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각 채널에서 올라오는 모든 게시물의 모음입니다. 에어소프트 채널로 가기 에어소프트 m4 원래 총열덮개 흔들려요? 20180815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2 조회수 22 작성일 2019-04-25 14:15:41 https://arca.live/b/airsoft2077/10394749 앞에 손잡이잡으면 딸그락딸그락 작게 거리는디 불-편한거 참고 참았는데 결국 이렇게 글을 올려봅니다 해결방법이 있나요? 어디서 본건 고질적 문제라 카던데 에솦+개구리라 더 심한건지... 궁금합니다 - dc official App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2] GasMaskFox 2019-04-25 14:18:06 저도 그래요 ㅜㅜ E&C m4 CQB 하부레일만 조금 흔들림 펼쳐보기▼ ddf (115.140) 2019-04-25 14:18:07 삭제 수정 디보이제 애들이 쓰면쓸수록 잘 흔들리는데 진짜 너무 거슬려서 못살겠다 싶으면 프리플로팅 사서 다시는게 조으실듯 스코프도 프리플로팅 레일 썼을때가 더 잘 어울리기도 하고 펼쳐보기▼ bb21 2019-04-25 14:19:06 개구리도 제대로 결속하면 안흔들려용 혹시 RIS는 아니시죠? 펼쳐보기▼ 20180815 2019-04-25 14:22:30 어.....맞는거같은데.....맞..을걸요? - dc App 펼쳐보기▼ 20180815 2019-04-25 14:23:59 모르게쒀요 이거 레일이 가스활대 빼는식이라 그런지 앞에 받쳐주는부분이 좀 깔딱깔딱거리네요 - dc App 펼쳐보기▼ 20180815 2019-04-25 14:24:28 ㅠㅠ - dc App 펼쳐보기▼ 20180815 2019-04-25 14:24:42 ㅠㅠ답은 그냥 여러개 사는건가봅니다 - dc App 펼쳐보기▼ bb21 2019-04-25 14:28:19 아마 저도 비슷한 현상 겪은거 같은데 글하나 남길께용 펼쳐보기▼ 20180815 2019-04-25 14:28:45 감사합니다 - dc App 펼쳐보기▼ 싼마이 2019-04-26 05:45:41 메이커불문 m4 ris 고질병같아요. - dc App 펼쳐보기▼ 20180815 2019-04-26 05:51:01 육각으로 조이는건데......음... - dc App 펼쳐보기▼ 김치타코 2019-04-26 07:16:17 공군 있을때 실총 M16도 흔들려유 ㅋ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에어소프트 채널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붕괴3rd 근데 발키리 유다라는 가구가 있음? 나붕나붕 2019.04.25 9 0 붕괴3rd 십년전에 비트코인풀매수햇으면 지금얼마냐 ㅇㅇ (110.70) 2019.04.25 17 0 fakenation 탈가국 [16] 음모론자 2019.04.25 273 0 가이진 아니 존나 뜬금없이 전차포탄 먹히네 BigBrother 2019.04.25 13 0 랑그릿사 잡담 비추 수거하러왔다 달게 받겠다 모두 눌러다오 [4] ㅇㅇ (178.62) 2019.04.25 13 30 폴아웃 76 샷건 까리하네 [3] 짱돌렐라 2019.04.25 16 0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오프레이너라는 좆같은 단어는 언제부터 들어옴? [2] ㅇㅇ (122.34) 2019.04.25 33 0 붕괴3rd 앵레사에 막스하는 별로냐? [2] ㅇㅇ (61.254) 2019.04.25 20 0 붕괴3rd 이번 좆장컷 10만? ㅇㅇ (175.201) 2019.04.25 7 0 사회 성형 공화국 [2] 익명_6oz6z (211.197) 2019.04.25 556 0 붕괴3rd ㅋㅋㅋㅋㅋㅋㅋ 좆장 카렌한테서 키등어 목소리가 난다 [3] 로라시Aㅏ 2019.04.25 14 0 붕괴3rd 피카소 2셋 이용한 삐로냐팟 [1] ㅇㅇ (1.230) 2019.04.25 6 0 붕괴3rd 좌쟝 회피 몹몰이 잘모이면 총키대신 쓰면 되겠다 ㅇㅇ 2019.04.25 7 0 에어소프트 m4 원래 총열덮개 흔들려요? [12] 20180815 2019.04.25 22 0 사회 진퉁 사회주의자라면 북한 싫어해야함 [2] 익명_weDzZ (121.171) 2019.04.25 537 3 에어소프트 아니 왜 파킨같은 사격장은 죄다 서쪽에 몰려있는거냐 [5] ㅇㅇ (211.178) 2019.04.25 16 0 붕괴3rd 이거 특성 뭐찍어야해 ㅇㅇ (124.197) 2019.04.25 5 0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히오스 뻥딜은 ㄹㅇ 뻥딜임 [2] Curvplet 2019.04.25 28 0 붕괴3rd 우리동네에서 이런거 파는데 어캐함? ㅇㅇ (223.39) 2019.04.25 7 0 격투게임 그러고보니 에보에서 캐미옷 복장교체 시킨적있지않나 [1] mia 2019.04.25 9 0 브라운더스트 찔레꽃 0425 [1] ㅇㅇ 2019.04.25 8 0 붕괴3rd 빙수기 가구 떳다 [11] 나붕나붕 2019.04.25 7 3 벽람항로 평생 벽람해야겠노 [2] ㅇㅇ (175.204) 2019.04.25 9 0 벽람항로 이런씨바 [4] 가슴큰데약함 2019.04.25 6 0 격투게임 김로리님 다시 젖격하시네 고양이 (61.77) 2019.04.25 8 0 전체글 에어소프트 채널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19-04-25 14:1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