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트롤러 사망한 김에 플스에서 빼다 끼웠는데 이 조트망겜은 AB말곤 몰라레후 를 시전함.


표기도 표기인데다가 X가 선택이고 O가 취소라는 총체적 난국.


이게 게임이냐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