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속보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각 채널에서 올라오는 모든 게시물의 모음입니다. 폴아웃 76 채널로 가기 폴아웃 76 아이 - 씻팔! Kadalin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26 작성일 2020-11-08 10:27:39 https://arca.live/b/fallout76/10652075 컨트롤러 사망한 김에 플스에서 빼다 끼웠는데 이 조트망겜은 AB말곤 몰라레후 를 시전함.표기도 표기인데다가 X가 선택이고 O가 취소라는 총체적 난국.이게 게임이냐 ㅠㅠ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글쓰기 ㅇㅇ (123.254) 2020-11-08 10:28:14 삭제 수정 답글 휴대폰으로하는게 더쉬울듯 펼쳐보기▼ ㅇㅇ (221.139) 2020-11-08 10:28:23 삭제 수정 답글 머시기 프로그램 깔아서 인식바꺼봐 펼쳐보기▼ Kadalin 2020-11-08 10:28:32 답글 스팀링크 ㅠㅠㅠㅠ 펼쳐보기▼ Kadalin 2020-11-08 10:28:54 답글 모드 깔아야 되나 꺼흑 펼쳐보기▼ ㅇㅇ (221.139) 2020-11-08 10:31:40 삭제 수정 답글 모드말고 프로그램 있음 버튼 인식하는걸 바꿔준다거나 그런거임 이름까지는 잘 기억안난다 펼쳐보기▼ Kadalin 2020-11-08 10:34:22 답글 서양식 XO를 바꾸는 거야 설정에서도 가능한데 문제는 그 인게임 화면에서 ABXY를 채택하고 XO△□를 지원 안해서 ㅠㅠ...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폴아웃 76 채널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브라운더스트 꿈이라두 조아 빨갛게 칠해바~ 루인트 2020.11.08 5 1 에어소프트 더구)볼트 mp5용 m4 스톡어댑터 [1] 믹쓰마 2020.11.08 31 0 격투게임 cpt 쉬는시간 사이에 기본 팁들 은근 도움많이 된다 [3] 분노조절못해 2020.11.08 8 0 사회 전 세계의 황제국이 일본밖에 없나 [3] 앙망하옵니다 2020.11.08 89 0 붕괴3rd 시계맨 2페 율메로 깨려면 어떻게 깨야되냐 [4] ㅇㅇ (119.193) 2020.11.08 95 0 라스트오리진 장사 존나 잘하는 회사.jpg [12] ㅇㅇ 2020.11.08 359 5 툴리우스 툴채널에서 사라졌으면 좋겠는 놈 [16] 서벌먕먕이 2020.11.08 366 -15 라스트오리진 이거 정답 링크 있음? [2] 세실리아 2020.11.08 145 0 원신 ios 14.2로 업뎃하니까 프레임 드랍 덜해졌노 ㅇㅇ (39.7) 2020.11.08 290 0 카운터사이드 각유나=40만원짜리 피규어 [2] 부사장이수연존나박고싶다 2020.11.08 84 -1 격투게임 국산레버 보면 궁금한게 있는데 [6] ㅇㅇ (39.7) 2020.11.08 16 0 밀리터리 애니메이션 풋틴 Pan_cake 2020.11.08 91 0 몬무스 근데 왜 여기는 주말에 활동이 적어지는거지 [4] 구울제독 2020.11.08 377 0 폴아웃 76 아이 - 씻팔! [6] Kadalin 2020.11.08 26 0 카운터사이드 지금 캐릭터 티어가 어떻게됨? 평생흑우 2020.11.08 58 0 에픽세븐 세크 2스먼저쓸때도있고 3스먼저 쓸때도있는데 조건이 뭐임??? [4] ㅇㅇ (124.49) 2020.11.08 4 0 격투게임 캐릭마다 들어가는 콤보 다른애를하니까 그렇지 카요삐 2020.11.08 13 0 붕괴3rd 니들 BP상점 열때 진급이랑 정예 중에 뭐 고름 [3] 한우쟝 2020.11.08 108 0 붕괴3rd 군대에서 돈쓸일 없다는거 다 옛말임 [3] 바보 2020.11.08 307 0 격투게임 하이도로 랭매 조금 돌려봤는데 유니무새 2020.11.08 11 0 카운터사이드 건하면 우울증걸린것 같음 [1] 상점누나가좋아 2020.11.08 65 0 에픽세븐 원정대 완료보상 일괄받기 있으면 좋겟음 [3] ㄹㄷㅛ 2020.11.08 14 0 붕괴3rd 피안쌍생 지금 뽑아도 됨? [8] 평화주의자 2020.11.08 189 0 에픽세븐 영웅스펙 느린 방 바사르 ㅈㄴ 좋네 ㅋㅋ [10] 흑우맘 2020.11.08 19 0 데스티니 차일드 목속레는 ㄹㅇ 달릴맛 나겠네 [8] 우푸푸 2020.11.08 333 0 글쓰기 전체글 폴아웃 76 채널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1-08 10:2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