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속보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각 채널에서 올라오는 모든 게시물의 모음입니다. 폴아웃 76 채널로 가기 폴아웃 76 하 ㅅㅂ 존나게 고민된다 LinkThe2rd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12 작성일 2020-11-08 10:58:31 https://arca.live/b/fallout76/10652102 은신 ? 파암?피묻? 방관? 은신 방관? 은신 피묻?파암 피묻? 파암 방관?중화기? 소총? 쒸벌 도대체 뭘해야할지 결정을 못하겠다고 ㅋㅋㅋㅋ이틀째 고민중이야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7] 글쓰기 폴김초년생 2020-11-08 10:59:06 답글 입문이면 파암 방관 중화기 빌드 펼쳐보기▼ 폴김초년생 2020-11-08 10:59:26 답글 동료퀘 깨면 방관 종결 중화기 보상으로 줘서 세팅편함 펼쳐보기▼ ㅇㅇ (1.244) 2020-11-08 11:00:42 삭제 수정 답글 피묻은신파암중화기 ㄱ 펼쳐보기▼ LinkThe2rd 2020-11-08 11:01:32 답글 근데 내가 고민인게 부캐키울 생각이 전혀없음. 문제는 둘다 해보고 싶어서 고민이 됨ㅋㅋ 후회하지 않는 선택을 하고싶다. 빌드 하나 고르면 다른거로 바꾸는게 좀 빡세지않음? 펼쳐보기▼ 폴김초년생 2020-11-08 11:02:46 답글 안정적이고 딜 잘나오는게 피묻 파암 중화기인데 방관빌드에서 약간만 추가하면되서 방관 파암 중화기 해도 됨 첨엠 펼쳐보기▼ ㅇㅇ (125.185) 2020-11-08 11:03:14 삭제 수정 답글 파암 권총 국룰 펼쳐보기▼ LinkThe2rd 2020-11-08 11:05:19 답글 악마같은놈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폴아웃 76 채널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원신 기행무기 선택장애 좀 도와줘 제발 [1] ㅇㅇ (211.248) 2020.11.08 184 0 라스트오리진 좆털 면도기로 전부 밀었는데 [7] ㅇㅇ (14.46) 2020.11.08 227 0 카운터사이드 전당2다깻다 [2] hilde 2020.11.08 58 0 폴아웃 76 님들 탄약 제작하는 제작대 이름이 뭔가요 [2] ㅇㅇ (125.180) 2020.11.08 23 0 미치쿠사야/동인음성 동음 취향이 딱 확고하게 정해짐 [7] 이봐요언더더씨 2020.11.08 245 -1 카운터사이드 이런 현상 롤에서 본거같은데 [1] ㅇㅇ (183.103) 2020.11.08 91 2 사회 입헌군주제 되면 [2] 맛없는쵸코맛 2020.11.08 508 0 라스트오리진 계속 힐하면서 버틴다면 [4] ㅇㅇ (223.39) 2020.11.08 182 0 퍼리 귀엽지 [2] 똥장장 2020.11.08 197 0 브라운더스트 나는 안경이 넘 조아... [5] ㅈㅈ (211.237) 2020.11.08 14 0 걸 카페 건 둘리 재평가 [9] 아키노는웃고있다 2020.11.08 959 12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 캬루만 보면 슬픔 [3] 붉은전선 2020.11.08 183 0 폴아웃 76 하 ㅅㅂ 존나게 고민된다 [7] LinkThe2rd 2020.11.08 12 0 원신 리세계 어디서 삼? ㅇㅇ (222.104) 2020.11.08 201 0 에픽세븐 아시아서버 갤길있나요 중국길드밖에없던데 [2] ㅇㅇ (39.120) 2020.11.08 12 0 카운터사이드 미나링은 금태링 최애캐라 [1] 스크류바 2020.11.08 65 0 에픽세븐 숙제 끝 [3] Hopangman 2020.11.08 11 2 마토 사쿠라 🌸 스포)1장 내용 궁금한거있음 [1] 밤피커엽 2020.11.08 19 1 에픽세븐 88제하면 치확 100 맞춰짐? [13] 크로와상 2020.11.08 118 0 카운터사이드 스포)각유나 보니까 소림이 생각난다 [2] ㅇㅇ 2020.11.08 73 0 카운터사이드 약간 우리나라 전차산업 보는거 같음 [1] 비질란테 2020.11.08 80 0 카운터사이드 솔직히 서폿각등덱도 할만한 덱은 아님 두부맛김치 2020.11.08 79 0 에픽세븐 여기 gm들은 왤케 성의가 없어요? [22] ㅇㅇ (210.57) 2020.11.08 22 77 폴아웃 76 3연핵 선호도 조사 [17] 폴김초년생 2020.11.08 11 13 글쓰기 전체글 폴아웃 76 채널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1-08 10:5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