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속보
							
어캐해야할까 전동건은 내취향이 아닌걸 알아버렸다
격발횟수는 80발 내외이고 하자는 순정상태인데 홉업고무가 없어서 구매해야함 그리고 레일다느라 커버랑 바디에 기스난거 정도 이정도면 얼마쯤하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