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이펙스레전드라는겜에 플랫라인같은 디자인좋아해서 비슷한걸루다가 꾸며봤는데 소염기 큰거랑 같이끼운다고 억지로끼웠다가 위에 출력물 빠지지도않고 소염기랑 같이껴서 소염기도 안빠짐 ㅋㅋ 힘줘서빼면 부서질까봐 못빼고있음. 그냥이대로 노선타서 불펍킷도 끼워볼까 생각중

에이펙스레전드라는겜에 플랫라인같은 디자인좋아해서 비슷한걸루다가 꾸며봤는데 소염기 큰거랑 같이끼운다고 억지로끼웠다가 위에 출력물 빠지지도않고 소염기랑 같이껴서 소염기도 안빠짐 ㅋㅋ 힘줘서빼면 부서질까봐 못빼고있음. 그냥이대로 노선타서 불펍킷도 끼워볼까 생각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