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속보
							

지금 내가 해결한건 임시방편인거 같은데

지금 내가 mk16레일 끼고있는데 바렐넛 꽉 조인다음
홉업먹이고 격발하면 홉업먹고 잘나감 근데 문제는
홉업이 너무 먹여서 홉업 풀려고 홉업레버 조절하면
레버는 움직이는데 홉업이 그 당시 먹였던 홉업으로
격발됨..그래서 복구하려면 아예 아웃바렐을 빼야지 초기화됨 그래서 지금 내가 해결한게 바렐넛을
살짝만 조이고 레일끼우고 레일 양쪽에 무두나사를 안흔들리게 엄청 꽉 조여줌. 무두나사 없으면 레일 엄청 흔들림 혹시 이거 해결 방법 없나 바렐넛 꽉 조여도 홉업이 정상 작동해야하는데... 참고로 내부는 순정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