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같은 경우 면세혜택받아 직구한 물건은 재판매가 불가능하니깐.
만약에 직구금지가 아니라 관부가세 내고 직구하면(뭐 에솝 총기 완제품이면 제대로 수입할 경우 보통 넘잖겠음? 핸드건류 제외하면)
그거 중고로 판매할때도 시비 안털리고 좋을텐데 뭐...
취미생활할땐 오히려 나아진것 아닐까?
무전기처럼 전파법 걸리는 물건도 아닐테고
지금 같은 경우 면세혜택받아 직구한 물건은 재판매가 불가능하니깐.
만약에 직구금지가 아니라 관부가세 내고 직구하면(뭐 에솝 총기 완제품이면 제대로 수입할 경우 보통 넘잖겠음? 핸드건류 제외하면)
그거 중고로 판매할때도 시비 안털리고 좋을텐데 뭐...
취미생활할땐 오히려 나아진것 아닐까?
무전기처럼 전파법 걸리는 물건도 아닐테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