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의 다 해가지만 짭선 뽑아도 바로 짭선까지 동원해서 가스코뉴 뽑아야 할거같은데

언제까지 낚찌 써야하는고야 그냥 낚찌 이벤할때 신 낚찌 캐릭이랑 즐겁게할까

- dc official Ap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