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속보
							

호감도 올리고 싶은데


그냥 특정케릭한테 더주는거 아끼는거보다(뭐가뭔질 모르니깐)


그냥 키우고 싶은애 한놈한테 싹다 몰아주는거도 괜찮죠?


언제 접을지도 모르겠고 섭 언제 닫을지도 모르는데


아끼똥 될빠엔 그냥 쓰는게 나을듯 싶어서요...


아니면 아끼고 필요할때만 쓸까요?


파일럿별작은 크게 필요없으면 신경끄게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