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감도 올리고 싶은데
그냥 특정케릭한테 더주는거 아끼는거보다(뭐가뭔질 모르니깐)
그냥 키우고 싶은애 한놈한테 싹다 몰아주는거도 괜찮죠?
언제 접을지도 모르겠고 섭 언제 닫을지도 모르는데
아끼똥 될빠엔 그냥 쓰는게 나을듯 싶어서요...
아니면 아끼고 필요할때만 쓸까요?
파일럿별작은 크게 필요없으면 신경끄게요 ㅋㅋ
호감도 올리고 싶은데
그냥 특정케릭한테 더주는거 아끼는거보다(뭐가뭔질 모르니깐)
그냥 키우고 싶은애 한놈한테 싹다 몰아주는거도 괜찮죠?
언제 접을지도 모르겠고 섭 언제 닫을지도 모르는데
아끼똥 될빠엔 그냥 쓰는게 나을듯 싶어서요...
아니면 아끼고 필요할때만 쓸까요?
파일럿별작은 크게 필요없으면 신경끄게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