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기싸움도 어려운데 장풍대공기로 니가와하면 어떻게 붙어야하냐?
각 채널에서 올라오는 모든 게시물의 모음입니다.
격투게임
스파 너무어렵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10
작성일
댓글
[7]
글쓰기
매커트
ㅇㅇ (125.179)
삭제
수정
조악어
ㅇㅇ (222.117)
삭제
수정
양심유저
ㅇㅇ (125.179)
삭제
수정
ㅇㅇ (218.236)
삭제
수정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붕괴3rd
대검로리 조작감 개구린데
[1]
14
0
제5인격
전주딱만봐도 평소엔 유동으로 다녔잖아
8
2
툴리우스
댕댕 사무라이 도게자
[1]
86
0
폴아웃 76
50구경 삽니다
9
0
fakenation
[노르웨이] 자원
[31]
337
0
툴리우스
도바킨 너무 착한듯
16
0
백묘
가장 연출 좋고 화려한 스킬 뭐라고 생각함
[9]
22
0
붕괴3rd
야기사 월해 뭔줄아는사람
[3]
8
0
사회
차라리 북한을 괴뢰국으로 유지하는게 어떨까?
[1]
544
-1
사회
개그맨들은 자유한국당 좀 보고 배워야함
[1]
734
0
가이진
아케이드 할때 비행기 쿨탐 왜 도는거냐
[2]
14
0
벽람항로
퍄퍄퍄
[4]
10
0
스타오션
이건 살 만하다고 봄?
[4]
24
0
격투게임
스파 너무어렵다
[7]
10
0
가이진
???:죽..여..줘...
[4]
11
1
브라운더스트
아 근데 누구 빼고 넣어주지
[11]
3
0
브라운더스트
솔직히 조력자는 괜찮다치고 인연에 이건꼽다
2
0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빠대할때 제일 재미있는게 뭔지 알아?
19
0
툴리우스
경비병 리스폰 되겠지?
[1]
87
0
붕괴3rd
빡통 키등어라그런데 질문좀
[9]
4
0
붕괴3rd
근데 좌우장 공격 모션좀 어떻게 해보면 안되냐
[1]
9
0
제5인격
통피들 신상 알아내고싶다
9
0
브라운더스트
자러가야겟다
2
0
제5인격
갤씹창내지말고 느그들이 갤러리파라니깐
[3]
10
0
붕괴3rd
붕개를 풀보이스로 하려고 중국영화 열심히 보고 있음
[1]
1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