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발 외부 측 정보는 몰라도
자기가 맡은 프로젝트에 대한 정보는 갱신하듯이 하루까진 아니래도
2일~7일에 한 번 씩은 좀 알아보고 공부해야 하는 거 아닌가 시바 ㅋㅋㅋ
아브로라 오로라 때도 뭐 이런 쉑이 다 있나 싶었다가도
그래도 시발 PM이니 이후에는 공부라도 좀 하겠지 했는데
범폭폭새끼 진짜 이번엔 심했다
시발 외부 측 정보는 몰라도
자기가 맡은 프로젝트에 대한 정보는 갱신하듯이 하루까진 아니래도
2일~7일에 한 번 씩은 좀 알아보고 공부해야 하는 거 아닌가 시바 ㅋㅋㅋ
아브로라 오로라 때도 뭐 이런 쉑이 다 있나 싶었다가도
그래도 시발 PM이니 이후에는 공부라도 좀 하겠지 했는데
범폭폭새끼 진짜 이번엔 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