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속보
							

실사용말고 뽑기한 유저수 기준으로
잿세는 너무 일찍 구데기로 판명나서 그런지
역대급으로 빠르게 아웃오브안중 됐는디
월샬 월이세 머가 더 많이 뽑혔을거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