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가 준 리세계에 있던데 그냥 창고지기야?


지 말로는 요즘 구하기 힘든 계정이라하길래 들떴었는데


검색해보니까 누렁이니 뭐니 취급 안 좋은거 같아서 괜히 시무룩해짐...



쓴다면 어디서 쓰면 좋을까 그래도 스토리 밀때는 좋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