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속보
							

옛날에 이벤때 만든 라스 하나만 있는 아이디들인데 여기에 월광이나 성약 5성뜨면 본캐에 뜰꺼 뺏긴 기분이라 빡침


연동이라 팔지도 못하는거 ㅅㅂ 여기서 잘떠서 본캐 망하는 기분


오늘도 본캐먼저 뽑을까 부캐먼저 뽑을까 하다 부캐 들가서 월샬롯 보고 본캐 4성아티 하나 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