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속보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각 채널에서 올라오는 모든 게시물의 모음입니다. 에픽세븐 채널로 가기 삭제 수정 에픽세븐 찰스 pve에서도 많이씀? 6성 누구올려야할지 모르겠숴... ㅇㅇ (14.6)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6 조회수 9 작성일 2020-10-04 09:16:53 https://arca.live/b/epic7/14404347 6성 하나 올릴수있는데누굴 올려야 할지 모르겠숴...pvp pve 둘다 많이 쓰는애로 올리고싶은데.. .ㅠ캐릭풀이고아래 이미지에서풀집 타이윈 디지 이렇게 3마리만 6성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6] 글쓰기 ㅇㅇ (219.255) 2020-10-04 09:17:31 삭제 수정 답글 찰스는만능이지 근데 좋은캐릭이너무많은데? 펼쳐보기▼ 망겜전문가 2020-10-04 09:17:34 답글 해제공벞때매 pve도 강력함... 펼쳐보기▼ ㅇㅇ (14.6) 2020-10-04 09:18:09 삭제 수정 답글 좋은애가 많은데 그중 누굴 6성 올려야할지 모르겠는게 문제야.. 이제 막 와13 오토 돌릴수있게된 씹뉴비라 pvp는 생각도 몬함 ㅠ 펼쳐보기▼ ㅇㅇ (58.143) 2020-10-04 09:18:20 삭제 수정 답글 풀빌 올려서 쫄작이나해 펼쳐보기▼ ㅇㅇ (14.6) 2020-10-04 09:18:29 삭제 수정 답글 그럼 찰스 6성 먼저 할까? 저중에서 6성 올린다면 누구 먼저 올릴거 같아? 펼쳐보기▼ ㅇㅇ (14.6) 2020-10-04 09:18:38 삭제 수정 답글 본문좀 읽어줘 풀빌6성이라고 펼쳐보기▼ ㅇㅇ (58.143) 2020-10-04 09:18:51 삭제 수정 답글 아 6성이네 그럼 디지 ㄱ 펼쳐보기▼ ㅇㅇ (14.6) 2020-10-04 09:18:53 삭제 수정 답글 풀집이라 써놨네 여튼 알아듣자너 펼쳐보기▼ ㅇㅇ (14.6) 2020-10-04 09:19:02 삭제 수정 답글 디지도 6성이라 해놨어 펼쳐보기▼ ㅇㅇ (58.143) 2020-10-04 09:19:04 삭제 수정 답글 디지나 승라토 올릴듯 펼쳐보기▼ ㅇㅇ (14.6) 2020-10-04 09:20:08 삭제 수정 답글 승라토 vs 찰스 뭐 할거같아? 펼쳐보기▼ ㅇㅇ (219.255) 2020-10-04 09:20:24 삭제 수정 답글 찰스로할수잇는게 벤시토벌원정대 미궁(찰스 알렉사 모라스 수몽모 사기41) pvp 정도? 난미궁때문에 초반에6성찍어도좋다고생각하는데 넌캐릭풀이워낙좋아서 단거먼저해도됨 펼쳐보기▼ ㅇㅇ (58.143) 2020-10-04 09:20:33 삭제 수정 답글 이제 와이번 13단 오토 돌리는거면 미궁파티 준비해야지 펼쳐보기▼ ㅇㅇ (58.143) 2020-10-04 09:20:55 삭제 수정 답글 찰스는 pvp 쓰려면 템 좀 맞춰줘야 해서 승라토 쓰는게 낫지싶은데 펼쳐보기▼ ㅇㅇ (14.6) 2020-10-04 09:22:35 삭제 수정 답글 그래? 그럼 승라토부터 6성 조질까? 야는 흡혈템 + @ 하면되는거지? 펼쳐보기▼ ㅇㅇ (14.6) 2020-10-04 09:57:39 삭제 수정 답글 다른거한다면 뭐추천할거같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에픽세븐 채널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데스티니 차일드 네러 10일까지야?? [2] ㅇㅇ (175.207) 2020.10.04 100 0 에픽세븐 지옥미궁 보스 하나 잡았는데 여기 왜 포탈 없음 [1] ㅇㅇ (59.20) 2020.10.04 12 0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앵간해선 특성갖고 뭐라안하는데 [5] 분홍머리 2020.10.04 1828 0 폴아웃 76 나눔 이것들은 무료로 해줍니다 [33] 32 2020.10.04 29 5 원신 노엘 성유물은 무조건 방어붙은거 쓰면됨? [3] ㅇㅇ (121.191) 2020.10.04 2091 0 걸 카페 건 전쟁난건 알고 겜하냐 [5] ㅇㅇ (39.7) 2020.10.04 189 1 붕괴3rd 4.3까지 참는거 너무 힘들다 [2] ㅇㅇ (175.205) 2020.10.04 173 0 카운터사이드 완장 일 ㅈㄴ 잘하노 ㅋㅋ [5] 카린웡 2020.10.04 210 1 에픽세븐 시도니아가 뭐임? [4] ㅇㅇ 2020.10.04 17 0 라스트오리진 요즘 영어공부하는데 나오는 만화캐릭인데 개꼴림 [11] ㅇㅇ (14.32) 2020.10.04 715 -4 걸 카페 건 그래도 패스 후회는 안함 [2] ㅇㅇ (121.189) 2020.10.04 125 0 브라운더스트 망몽이 스킨은 있냐 [1] ㅇㅇ (117.111) 2020.10.04 18 0 가이진 그래서 [1] Black_Soft_Cow 2020.10.04 18 0 에픽세븐 찰스 pve에서도 많이씀? 6성 누구올려야할지 모르겠숴... [16] ㅇㅇ (14.6) 2020.10.04 9 0 폴아웃 76 겜에 사람이 없으니까 은근 반가울때 [1] ㅇㅇ (121.173) 2020.10.04 93 3 에어소프트 🛒더판/더구 더판/더구) 교환 거의 새거 중제 검정오텍558+검정G43이랑 [7] queenchoa 2020.10.04 30 -1 카운터사이드 비교충 갓겜충들은 왜 이게안되냐? [4] ㅇㅇ 2020.10.04 236 6 랑그릿사 잡담 레인폴스 명함있으면 좋은거있냐?? [9] dd (116.126) 2020.10.04 21 0 툴리우스 질문(공지필독) 띤상 지웠다깔고 모드배열 하고 세이브 불러오는데 DCC PAP을 불러올수 없대 [6] 묘 2020.10.04 167 0 에픽세븐 70제투구 속도17붙음ㅋㅋ [2] ㅇㅇ (221.163) 2020.10.04 14 -1 랑그릿사 잡담 실린카 맘할려고하는데 [1] ㅇㅇ (116.41) 2020.10.04 9 0 카운터사이드 이거 너무 귀여움 [3] 뷰지도살자 2020.10.04 148 0 툴리우스 스림엔 원래 은접시, 은그릇 같은게 없었나..? 번역관련 [3] 엑박패드 2020.10.04 256 0 영원한 7일의 도시 아사나 5렙 찍었다 [6] ㅠ (121.136) 2020.10.04 15 0 카운터사이드 3연 천장 했으니 앞으로 약 98번의 뽑기는 천장을 찍지 않을것. [5] 리릿 2020.10.04 137 0 글쓰기 전체글 에픽세븐 채널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10-04 09: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