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대퍼에 리버스생셋 끼워줘서 탱하고있긴한데 어째 부족한느낌이 듬. 안젤도 있어서 가희안젤탱 하고싶은데 대퍼가 더 나음? 그리고 와13 오토돌려면 대퍼 스펙 어느정도 돼야하는지도좀 알려주십쇼ㅠ 대퍼체력이 너무낮은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