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속보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각 채널에서 올라오는 모든 게시물의 모음입니다. 에픽세븐 채널로 가기 에픽세븐 아....실수한거같어 머라고라 20개이상 날린거같어 Byzantina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5 작성일 2020-11-26 09:03:45 https://arca.live/b/epic7/14835115 https://www.youtube.com/watch?v=b53-2bGks70&list=WL&index=40&t=426s&ab_channel=AndreNusantara저거보고 따라한다고 했는데...아시발 좀 아닌겉같어....아시발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7] 글쓰기 ㅇㅇ (39.116) 2020-11-26 09:04:03 삭제 수정 답글 아이템 스펙은 확인했나요? 펼쳐보기▼ 니나브 2020-11-26 09:04:29 답글 유튭 약팔이를 왜먹어 펼쳐보기▼ ㅇㅇ (221.155) 2020-11-26 09:04:34 삭제 수정 답글 풀빌 면역에서라도 쓰자 ㅋㅋ 펼쳐보기▼ 삿사 2020-11-26 09:04:46 답글 3스작안해서 면역에서 쓰기도 좀 그럼 ㅋㅋ 펼쳐보기▼ Byzantina 2020-11-26 09:05:30 답글 시발..... 펼쳐보기▼ Byzantina 2020-11-26 09:05:37 답글 아 시발..... 펼쳐보기▼ Byzantina 2020-11-26 09:05:58 답글 풀빌면역....괜찮네 그렇게 한번해봐야겠다 ㄳ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에픽세븐 채널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라스트오리진 ㅇㅇ새끼들 디시부터 악질이었는데 여기서도 보이네 [12] ㅇㅇ (211.36) 2020.11.26 216 3 카운터사이드 rpg이기에 오르카 고정뎀 그렇게 낸거 이해는 하는데 [2] 카붐 2020.11.26 121 0 라스트오리진 아직도 티아멧 공치리리스 유효함? [6] 유진 2020.11.26 108 0 에픽세븐 의자왕 이제 기사단전 공덱에서도 실직임? [1] ㅇㅇ (111.118) 2020.11.26 13 0 에어소프트 탄색 깔맞춤 도전 [1] HK417 2020.11.26 29 -1 붕괴3rd 류금태 또 뭔짓했냐 [2] 쉭이 2020.11.26 142 0 격투게임 원래 배급사들 이거 왜한글화하지 할것같은거 많이함 [2] CragHack 2020.11.26 4 0 카운터사이드 지부 시발 일하는시간은 2배로 늘었는데 [2] 오새린 2020.11.26 89 0 에픽세븐 후치상점 뭐사? [3] Tongsu 2020.11.26 8 0 붕괴3rd 붕개는 터져봤자 의미없음 [1] ㅇㅇ (175.223) 2020.11.26 84 0 마토 사쿠라 🌸 지방충이라 못받은거 서러웠는데 ㅇㅇ (222.239) 2020.11.26 16 1 라스트오리진 맘마조 [3] 파인애플펜 2020.11.26 129 0 브라운더스트 간만에 복귀했다가 대가리 깨졌네.... [5] ㅇㅇ (103.51) 2020.11.26 98 12 에픽세븐 아....실수한거같어 머라고라 20개이상 날린거같어 [7] Byzantina 2020.11.26 5 0 라스트오리진 오늘 공지에 제발 할로원 복각 [1] ㅇㅇ 2020.11.26 119 0 가이진 간.지.폭.풍 City_Rabbit 2020.11.26 15 -1 카운터사이드 줫다 뺏는거 존나잘하는거같음 [1] 노조미 2020.11.26 117 0 백묘 코로플 신작 대박터지면 좆묘 망할수도 있음 [1] 사쿠라기채하루 2020.11.26 122 0 붕괴3rd 애들아 이거 질러야하냐 [6] ㅇㅇㅇ (14.4) 2020.11.26 139 0 붕괴3rd 에픽세븐 하는사람 있어? [5] ㅇㅇ (125.178) 2020.11.26 146 0 에어소프트 근데 도대체 어떤 논리로 직구 불법화라는 얘기가 나오는거임 [1] ㅇㅇ (211.227) 2020.11.26 21 1 단식 내 탓이다. ㅇㅇ 2020.11.26 86 0 벽람항로 그럼 뜬김에 양심선언한다 [16] ㅇㅇ (118.235) 2020.11.26 21 19 에픽세븐 아니 상향해준거면 됐지 랑디급을 바란거임? 진짜 애새끼가 따로없네 [3] ㅇㅇ (121.178) 2020.11.26 9 0 퍼니싱 혹시 Te없찐??? ㅇㅇ (223.38) 2020.11.26 45 0 글쓰기 전체글 에픽세븐 채널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1-26 09:0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