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도 그지같은 압축력과 스탯 엇나간 메타 원래무쓸모인 3스로 걍 쓸일없이 조용히 지내거잇엇는데

상향된다는 소식에 싱글벙글 죽창 3스 기대하다가
딜증가는 커녕 감소해버리는 옆그레이드에 참을수가없어짐

특히 옆자리 랑디랑 월샬은 딜러로서 방덱을 모두 갈아엎어야하는 최고티어에 올랏는데
현바는 머임 현바가 두려워졋음? ㄹㅇ 상대적박탈감 미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