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차피 스킬에 행게증 덕지덕지 붙어잇고 스트리머가 최루카템 랑디한테 준거봣는데 이러면 딜이 너무안나오더라

걍 속셋에 공신가는게 나아보임

속도 160이어도 협공 평타 행게증으로 턴도 자주 잡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