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이분 영상만 보면 자랭가서 탑 하고 싶은데


증칼에 도파민 찌걱찌걱되서인지 손길이 잘 안가더라


사이온 진짜 ㅈㄴ 맛있게 말아주던데... 챈망호 타서 고혈좀 빨아볼까 고민이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