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테미스를 넣을까 요한릴리안을 넣을까 하다가
그지덱유저면 지금까지 테미스 꼬박꼬박 넣었을테니 이번엔 요릴넣었음
진형은
XX릴랸XX폭시XX세이르
레피XX쵸클XX레비XX
요한XX빌헬XX루시XX
순서는 레비->레피->쵸클->요한->릴리안->루시->폭시->세이르->빌헬
만약 도발탱이 세이르가 아니라 아론이었으면 상대가 빌헬로 릴랸잡으려고 해도
아론보여서 껄끄러웠을텐데.. 세이르라서 상대가 맘놓고 빌헬쓰니까 살짝 힘들거같음
그래서 혹시나 릴리안 일찍 잡혀버리면 다음라운드에 루시에 도발들어가게해서
턴수라도 끌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