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속보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각 채널에서 올라오는 모든 게시물의 모음입니다. 가이진 채널로 가기 가이진 M4A3 105 못해먹겠네 Carcano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5 조회수 141 작성일 2021-01-07 08:14:37 https://arca.live/b/gaijin/19504778 무슨 포도 곡사포여서 제대로 쏘지도 못하고 포탄도 좆병신이고회전 속도나 엔진이 좋지도 않고 이거 개쓰레기냐?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5] Moon_Jae_ln 2021-01-07 08:15:15 부랄 낮은셔먼 아님? 펼쳐보기▼ Moon_Jae_ln 2021-01-07 08:15:41 맞으면 그거 유사 점보라 좋던데 펼쳐보기▼ Carcano 2021-01-07 08:17:47 ㅇㅇ 고건데 포를 도저히 못써먹겠음 펼쳐보기▼ 소금맛콜라 2021-01-07 08:15:23 스톡 고폭이 병신이긴 한데 힛탄 뚫으면 홍어임 펼쳐보기▼ Carcano 2021-01-07 08:19:00 힛탄이고 나발이고 맞추질 못하겠어 시발 ㅋㅋㅋㅋㅋ 펼쳐보기▼ ㅇㅇ 2021-01-07 08:15:32 그거말고 m4a1 연구하셈 ㅇㅇ 그게 니가 아는 셔먼임 펼쳐보기▼ Carcano 2021-01-07 08:18:39 그래 포기하고 다시 뺑뺑이나 굴려야겠다 펼쳐보기▼ ㅇㅇ (125.143) 2021-01-07 08:18:12 삭제 수정 곡사포맞다고 생각하면된다... 고폭너프전에나 티거잡고그랬는데 지금은아님... 펼쳐보기▼ Carcano 2021-01-07 08:18:30 뭐 도저히 적을 맞추질 못하겠음 ㅋㅋㅋㅋ 펼쳐보기▼ 파시슨트노짱 2021-01-07 11:13:03 아케에선 씹홍어던데 펼쳐보기▼ Parallax 2021-01-07 12:15:15 관측창만 아작나거나 맞지도 않던데 펼쳐보기▼ 파시슨트노짱 2021-01-07 12:36:42 대전차 고폭탄뚫으면 개씹홍어임 펼쳐보기▼ Parallax 2021-01-07 12:38:13 그 4티어 말하는 거임? 펼쳐보기▼ 파시슨트노짱 2021-01-07 13:53:26 ㅇㅇ 펼쳐보기▼ Parallax 2021-01-07 13:55:03 아 그럼 4티어까지 꾸역꾸역 뚫어야겠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가이진 채널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벽람항로 페그오 한섭은 조국수호 같은거 못함 [6] ㅇㅇ 2021.01.07 167 0 라스트오리진 왜 패노 안올라와 리비도 2021.01.07 45 0 미치쿠사야/동인음성 나루미 ku100샀네 [1] ㅇㅇ (37.30) 2021.01.07 70 0 벽람항로 요즘 앱등이 없어요? [3] ㅇㅇ (58.76) 2021.01.07 76 0 에픽세븐 메테네 공격력은 필요없지? [2] ㅇㅇ (220.122) 2021.01.07 111 0 걸 카페 건 문 가슴성형한거 팩트인 eu [6] ㅇㅇ 2021.01.07 98 0 원신 다들 게이야 쓰는거 아니었어? [15] ㅇㅇ (175.115) 2021.01.07 192 0 툴리우스 지금 인나서 아점저 먹는다 [3] 힝교미 2021.01.07 115 0 벽람항로 페그오가 지금까지 성공할 수 있었던 이유 [3] 반프레스토 2021.01.07 211 0 에픽세븐 갑자기 에르발렌 키우고싶어졌는데 정상임? [1] Soda 2021.01.07 172 0 원신 타오바오 질문이요 리무네 2021.01.07 78 0 에픽세븐 디에네 세리스 복각할때 되서 존버하라는건데 [5] ㅇㅇㅇ (119.197) 2021.01.07 131 0 원신 감우, 넌 꽃밭에 들어가지 마 [4] 참치 2021.01.07 282 -4 가이진 M4A3 105 못해먹겠네 [15] Carcano 2021.01.07 141 0 격투게임 섹스 관련 대회도 생각도 많음? Iczer1 2021.01.07 53 0 사회 무를 세탁기 옆에 1주일동안 방치해뒀는데 이거 먹어도 되냐 [2] 광복피부시대혁명 2021.01.07 60 0 라스트오리진 다음에 올 문장 맞추기 ㅇㅇ (211.36) 2021.01.07 36 0 커미션 응애밧짤맛 [4] 세라블리스 2021.01.07 118 0 가이진 TR-85 [5] ㅇㅇ (58.227) 2021.01.07 88 0 카운터사이드 페그오 난민들 미친놈들이네 ㅋㅋㅋ [5] MushLemon 2021.01.07 265 0 원신 드디어 엠버주주다 이말이야 [16] 페이모오오온 2021.01.07 301 0 붕괴3rd 흑카 목소리 별로임 [4] CyranoBernstein 2021.01.07 112 0 붕괴3rd 붕린이 축하해줘 [6] ㅇㅇ (211.197) 2021.01.07 122 4 라스트오리진 2월 1일까지 섹돌을 다 캘 수 있을까? [6] ㅇㅇ (58.127) 2021.01.07 80 0 전체글 가이진 채널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1-07 08:1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