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장은 은신끼는데

실레나에서만 눈치봐서 막픽정도에꺼내는중

비급안터지면 사람 못땀

확킬하고 들어가려면 그냥 사드셀린추천드림.


실레나 몇번써보니

그냥 밴픽 유리하게 가져가는용으로도

1인분 이상 하는것같음. 

특히 보뚀 동시픽하는애들이나

매루리+물몸딜러쓰는애들